세월호 침몰원인은 잠수함? 외부충돌 자로 세월엑스(X) 영상 요약

네티즌 수사대 자로가 26일 오전 11시경 자신의 유튜브 채널(네티즌 수사대 자로)에 8시간49분의 다큐멘터리 ‘세월엑스(X)’ 풀영상을 공개했다.

“세월호 고의침몰설도 궤변”..”잠수함 등 괴물체에 의한 세월호 외부충격만이 합리적 설명가능”

SEWOLX 세월엑스 (ENG CC) – YouTube

"모든 접촉은 흔적을 남긴다." – 범죄학자 에드몽 로카르(Edmond Locard)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제 심장이 터져나갈 것 같습니다.세월호 침몰원인…

자로 다큐멘터리 세월엑스(X) 

박근혜 대통령 참사 당일 “315명 배에 갇혀있다” 보고 받고도 미용사 불러…

  1. 세월호의 사고 원인으로 알려진 과적, 조타실수, 고박 불량, 선체 복원력 부실은 논리적으로 성립되지 않음
  2. 세월호의 진짜 사고 원인은 외력이 아니면 답이 나오지 않음
  3. 배가 기울어진 후가 아니라 배가 기울기 전에 쿵 소리와 함께 충격이 있었음 → 화물이 쏟아질 때의 충격이 아님.
  4. 세월호 레이더 영상에 정체모를 괴물체가 포착되며 논란이 일어났지만 떨어진 컨테이너라고 추측함.
  5. 하지만 괴물체는 당시 조류의 흐름과 다른 움직임을 보이며 엄청난 속도로 쓰러지는 세월호와 가까워짐
  6. 또한 괴물체의 등장과 동시에 세월호가 급격하게 기울며 회전을 함 → 만약 컨테이너라면 세월호가 기운 후에 등장해야 정상.
  7. 레이더에 포착된 괴물체의 반사면적은 컨테이너의 1000배 도저히 컨테이너라고 보기 힘든 크기
  8. 또한 40피트 컨테이너들은 낮은 반사면적을 가지고 있어 레이더 탐지가 불가능함. 세월호 컨테이너는 그 보다 훨씬 작은 10피트.
  9. 사고 해역의 수심을 최대 37m로 발표했지만 실제로는 50m이상의 구역 ← 북한 잠수정에게 폭침된 천안함의 침몰 지점 수심 25m
  10. 만약 정말 잠수함에 의한 침몰이라면 이를 왜 숨겨야했을까?
  11. 2015년 3월 9일 우리나라 해군은 잠수함 무사고 안전항해 200만 마일 달성. 세계 잠수함 역사에 유례를 찾기힘든 대기록
  12. 세월호가 잠수함에 충돌하는 사고가 났다면 대기록 달성을 바로 눈앞에 두고 깨지는 상황.
  13. 또한 인도네시아로 잠수함 수출을 준비하고 있던 시기 세계 5번째 잠수함 수출국 등극. 세월호가 잠수함 때문이라고 터졌으면 수출에 큰 영향을 미쳤을 상황
  14. 6천톤의 큰배가 휙 돌아가려면 아주 커다란 흔적이 있어야함 → 하지만 배 우현은 매우 깨끗함 → 배의 좌현쪽에 충돌한 가능성 높음.
  15. 해군전술지휘통제시스템(KNTDS) 해군레이더영상을 군은 보안상의 이유로 공개거부
  16. 세월호 인양을 미룬 바람에 세월호는 바닷물에 점점 부식되기 시작함. 선체회손은 걷잡을 수 없이 심각해지고 있음.
  17. 정부가 세월호 선체에 34개의 천공을 뚫어 인양하겠다고 함. 충격이 있었다는 증언이 나온 좌현 스테빌라이저는 이미 절단한 상태.
  18. 아무것도 숨길게 없고 떳떳하다면 저럴 이유가 없음.
  19. 정부는 세월호 특조위를 막으려고 급급했음
  20. 가장 시급하고 중요한 일은 강력한 세월호 특조위를 만드는 것.

[CBS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 자로 “주황색 괴물체만 밝히면 게임 끝”

“두렵지만..강력한 세월호 특조위 부활 꿈꾼다”

  • 레이더 주황색 물체가 열쇠, 컨테이너는 아닌 듯
  • 좌현 선수쪽 생존자, ‘충격음’ 들었다 증언 주목해야
  • 괴물체의 크기는 세월호의 6분의 1
  • 잠수함 충돌 아니라면 군 레이더 공개해야
  • 군까지 조사할 강력한 특조위 필요

■ 방송 :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FM 98.1 (07:30~09:00)

■ 진행 : 김현정 앵커

■ 대담 : 자로(세월X, 네티즌 수사대)

◇ 김현정> 앞으로 이 문제가, 이 다큐를 시작으로 어떻게 풀려나갔으면 좋겠다 하는 바람 있으시죠?

◆ 자로> 있습니다. 강력한 특조위가 만들어져야 됩니다. 그러니까 괴물체가 컨테이너냐 아니냐. 이거면 답이 끝납니다. 만약에 컨테이너가 아니라면 게임 끝난 거예요. 답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거를 증명하는 가장 강력한 증거를 사실 우리는 이미 가지고 있어요. 그게 바로 레이더 영상. 이런 것들을 그냥 있는 그대로 해석하면 답은 외력이라고 나오는 겁니다. 문제는 이 외력임을 증명해 주려면 결국 군을 수사하고 그리고 청와대를 수사하고 강력한 힘을 가진 단체가 필요한데 특조위가 필요한데 이 특조위가 지금 아무런 힘을 얻지 못하고 있다는 거죠. 특조위 부활에 명분을 만들어주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