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라하루마에 이어 여배우 아시나세이 자살! 일드 파트너 방영은?

패션모델 출신의 일본 여배우 아시나 세이(芦名星, 36)가 9월 14일 도쿄 신주쿠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가족들에 의해 발견되었다. 외부 침입 흔적이 없어 자살로 추정하고 있다.

아시나는 10월기 아사히티비 일드 아이보(파트너) 시즌 19에 출연중인데 방송국은 드라마 방송 관련 변경 사항은 아직 없다고 밝혔다. 출연분을 그대로 방영할 경우 추모 자막을 넣을 수도 있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고…

아시나 세이는 시즌 15 마지막회부터 드라마에 등장했다. 시즌 16부터 주간지 기자 역으로 고정 출연하고있다.

2002년부터 모델 활동을 했으며 동년 TBS 드라마 행복의 꼬리(しあわせのシッポ)를 통해 여배우 데뷔했다.

​7월 18일 사망한 미우라하루마(三浦春馬, 30)와 아시나세이는 2008년 드라마 블러디 먼데이(Bloody Monday)에 함께 출연했다. #일본드라마 #일드 #일본연예인

아래 사진은 14일 발매 잡지 주간 플레이보이에 실린 그녀의 그라비아 사진이다. 유서 유무 및 자살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아시나 세이 화보

배우 미우라 하루마 도쿄 미나토구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 | 김타쿠닷컴

일본의 인기 배우 미우라 하루마(三浦春馬)가 7월 18일 오후 1시경 도쿄 미나토구 자택에서 목을 매 사망한 채로 발견되었다.일정을 앞두고 연락이 안돼 집을 방문한 소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