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하는 AV여배우 아야미 슌카, 라스트는 아사쿠사 스트립 무대

ayamishunka1 1024x683 은퇴하는 AV여배우 아야미 슌카, 라스트는 아사쿠사 스트립 무대신년 1월 1일 돌연 은퇴선언을 한 에비스 마스캇츠 출신의 섹시 여배우 아야미슌카(あやみ旬果)는 3월 31일 이후 모든 공식 활동을 종료한다.

18세 미성년자 때 미용 전문학교 재학중 모델 알바 사이트를 보다가 AV 관련 정보를 보고 관심이 생겨 지원, 2012년 9월 성인비디오 배우로 데뷔했다. 부모에게 들켜 데뷔 후 3개월 정도 반대 때문에 쉬기도 했다. 올해 25세로 약 7년만에 은퇴하는 것이다.

DMM 어덜트어워드 2014 최우수 여배우상 골드, 아사히예능 AV대상, 그라비아 대상, 그라피스(Graphis) 어워드 1위, 아마존 인기투표 1위 등의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다.

2018년 7월에 서울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귀국 후 한글로 남긴 인삿말이다.

韓国ファンの皆さん、スタッフさんへ
한국에서 3일간은 아주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정말 팬 여러분 고맙습니다!그리고 스탭 여러분,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감동했습니다! 또 오고싶네요 한국 ^^ 최고….

아래 내용은 일본의 뉴스사이트 시라베(しらべぇ) 20일자에 게재된 인터뷰의 일부다.

처음엔 하루에 수십명을 상대하는 것이 체력적으로 힘들고 그 부분도 아프고 촬영현장에서 과호흡 상태에 빠지기도 했다. 그 후 점차 적응을 하면서 과호흡도 없어지고 아래도 단련이 되어 고통스럽지 않았다고 한다.

ayamishunka2 1024x683 은퇴하는 AV여배우 아야미 슌카, 라스트는 아사쿠사 스트립 무대

은퇴는 약 1년전에 생각하고 준비를 해왔다. 바로 은퇴가 불가능했기 때문에 그럼 소속사를 바꾸어서 한번 촬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2018년 4월에 프레스티지에서 에스원으로 이적했다.

은퇴 후에는 대중 앞에 서지 않고 일반인으로 살아갈 계획이다. 좋아하는 음악은 취미생활로 계속하고 카페를 운영해보고 싶은 생각도 가지고 있다. 결혼도 언젠가 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사쿠사 로쿠좌 1024x683 은퇴하는 AV여배우 아야미 슌카, 라스트는 아사쿠사 스트립 무대

은퇴전 마지막 공식활동은 사진전과 스트립쇼

은퇴를 앞두고 시부야에 있는 갤러리 루데코(ギャラリー・ルデコ)에서 1월 29일부터 2월 3일까지(오픈시간: 13시~21시) 무료 사진전을 개최한다. 현장에서 사진집 구입도 가능하다.

2월 21일부터 3월 13일까지는 1947년 오픈 일본 최대 규모의 스트립 극장 아사쿠사 로쿠좌(浅草ロック座, Asakusa Rockza)에서 공연을 한다. 스트립쇼는 처음 도전하는 것이며 지금까지 팬들 앞에서는 수영복만 보여줬는데 여기서는 알몸으로 출연한다. 공연에 대비하여 앞으로 댄스 연습을 시작한다.

[관련기사: 일본 AV스타 아야미 슌카 3월에 은퇴! 시부야 무료 사진전 개최]

일본 AV스타 아야미 슌카 3월에 은퇴! 시부야 무료 사진전

글쓴이

logo 150x150 은퇴하는 AV여배우 아야미 슌카, 라스트는 아사쿠사 스트립 무대
김타쿠닷컴핫이슈 일본뉴스 건강 미용 여행정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모바일에 자동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