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김부겸의 손을 잡다! 격정 연설 그후 / 문재인 후보 찬조연설

daegu speech 1024x576 대구, 김부겸의 손을 잡다! 격정 연설 그후 / 문재인 후보 찬조연설

대구 격정 연설의 주인공 김부겸, 대선후보 문재인 찬조연설

파사현정 (破邪顯正): 잘못된 견해에 사로잡힌 것을 타파하고 옳은 진리를 나타내는 것.
어느 날, 김부겸 의원 유튜브에 영상이 하나 올라왔다. 며칠 후, 우리는 김부겸 의원을 찾아 대구에 갔다.

이념갈등의 골은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더 깊은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더 간절합니다. 당신이 문재인이 되어주세요. 모두의 문재인이 될 수 있도록

국익보다 앞서는 이념은 없습니다. 국민보다 중요한 이념도 없습니다.
이 땅에서 좌우를 나누고 보수-진보를 나누는 분열의 이분법은 이제 끝나야 한다고 선언합니다.
새로운 대한민국은 ‘국민 모두의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 보수-진보를 뛰어넘는 국민통합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김부겸 격정 연설 그후, 파사현정 “당신이 문재인이 되어주세요”

대구, 김부겸의 손을 잡다
대구시민들께서 김부겸 의원의 손을 잡아주셨듯, 이제 문재인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의 손도 꼭 잡아주십시오!

김부겸 문재인 후보 찬조연설 티비출연

kim chu 대구, 김부겸의 손을 잡다! 격정 연설 그후 / 문재인 후보 찬조연설

대구 수성구 출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부겸입니다.
저는 지난 민주당 당내 대통령 후보 경선에 나섰던 주자였습니다. 그런데 도저히 힘에 부쳐 스스로 하차했습니다.
그런 제가, 요즘 새벽 6시에 나가 밤늦게까지 문재인 선거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경북 구석구석을 돌며 호소하고 있습니다. 불과 20~30명의 청중만 있어도 달려가 간곡히, 간곡히 문재인을 도와달라고 호소 드리고 있습니다.

김부겸, 문재인 후보 유세 격정연설! 대구시민에게 호통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