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단련! 일본 레이싱모델 여배우 히로세 리오나 SOD 데뷔 신작

hirose riona1 1024x607 격투기 단련! 일본 레이싱모델 여배우 히로세 리오나 SOD 데뷔 신작

신인 여배우 히로세 리오나가 오사카 나니와구에 있는 산케이 스포츠신문을 방문하여 수영복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본AV 업계 대형 신인 탄생? 격투기 MMA로 단련된 신인 여배우!

모델, 레이스퀸(레이싱걸), 그라비아를 거친 히로세 리오나(広瀬りおな)가 연예인 히로세 리오나 AV데뷔라는 타이틀로 2월 6일 신작을 출시했다.

이 작품은 SOD 크리에이트의 신 라벨 Ms.SOD 제3탄으로 4명의 남자 배우가 등장한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긴장하지 않고 즐겁게 촬영했다며 AV가 천직같다고 했다.

  • ​신체사이즈 키160cm, B: 88(F컵), W: 54, H 80
  • ​취미는 프로레슬링, MMA, 축구관전, 플룻(플루트) 연주, 영화감상(월 50편)
  • 좋아하는 플레이는 코스프레와 도테이(동정남, 숫총각)

​격투기 주특기는 양 엄지 손가락으로 울대뼈를 눌러서 조이는 초크 슬리퍼(슬리퍼 홀드)와 암트라이앵글 쵸크(Arm Triangle Choke) 기술이다.

​1월 15일 대만에서도 데뷔 기자회견을 했다. 히로세 리오나의 중국어 한자 이름은 廣瀬里緒菜이다.

현재 에비스 마스캇츠(Ebisu Muscats) 신 멤버 오디션이 진행중인데 신인배우 히로세 리오나도 최종 후보에 올라 있다.

팬투표는 3월 11일 마감한다. 그 외 야마기시 아이카, 호시미야 이치카, 후카다 유리, 에이카와 노아, 코바야시 호노카, 마키노 사유미 등 7명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히로세 리오나 촬영중 브레이크타임, 야마기시 아이카 1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