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니네 바이겔의 한국여행! 부산 지스타, 서울함공원, 홍대 임블리 행사

야니네 바이겔(Jannine Weigel)의 부산, 서울 한국여행

태국에서 아이돌 가수, 게이머, 유튜버 크리에터로 활동한다.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제작 및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회사 트레져헌터(Treasure Hunter)으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야니네 바이겔은 2000년 7월 30일 태생, 독일인 아버지와 태국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태국의 배우 겸 싱어송라이터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다. 유튜브에 Jannine Weigel 채널을 운영한다.

한국여행 1편에서는 지난 11월 부산에서 열린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행사장 방문 모습이 담겨 있다.
2편에는 서울 홍대 주변을 구경하는 모습과 망원 한강공원 서울함 공원 개장식, 여성복 브랜드 ‘임블리(Imvely)’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행사에 참석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홍대 매장은 상수역에서 가깝다. 임블리는 지난 9월에 일본의 오픈마켓 Qoo10에도 공식 입점했다.

임블리는 SNS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임지현 상무의 기획과 부건에프엔씨의 인프라와 노하우가 만나 탄생한 브랜드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75만명에 이르는 임 상무는 20~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패션과 뷰티 브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Throwback trip to South Korea with Jannine Weigel

부산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행사장 방문

서울 홍대주변 산책, 11월 22일 서울함 공원 개장식에 참석하여 박원순 시장과 인사하는 모습도 나온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1천900t급 ‘서울함’ 등 퇴역 함정 3척으로 망원한강공원에 전시·체험형 함상 공원인 ‘서울함 공원’을 조성해 22일 개장했다.
마지막으로 임블리(Imvely)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행사 모습을 담았다. 태국에서도 제품을 판매하는 모양이다.

아래 페이스북의 자기소개 내용 중 일부다. 

아티스트 이름: Jannina W
실제 이름: 야니네 파라와이 바이겔(Jannine Parawie Weigel)
Jannine (프랑스어, 히브리어) 의미는 “하나님은 은혜입니다”
Parawie (태국 중간 이름) 의미는 “썬 라이트”
태국 닉네임: Ploychompoo (핑크 사파이어) 때때로 플로 (사파이어) 라고도 부른다.
언어: 태국어, 독일어, 영어, 중국어가 가능하며 베트남어도 공부중이다.
높이 및 무게: 163cm, 44kg. (2013년 11월 30일)
Jannina W는 독일, 스타 인 푸르트에서 출생하고 독일에 10년동안 살았다.2010년 7월, 그녀의 가족은 태국에 살기 위해 이사했다.

2010년부터 Jannina W는 모델 에이전시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관련 일을 하고 있다. 그녀는 광고를 찍고 또한 미인(어린이)대회도 참여했다.
그녀는 11세 때 태국 TV 프로그램 “노래 키즈”라는 노래 대회에 참가해서 태국 전국에 방송을 탔다. 그리고 그녀는 이 대회에서 (10,000명이상의 아이들)에서 3위를 차지했다. 2012년 11월 이후 전문 보컬 트레이너와 함께 노래와 안무 연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좋아하는 음식 : 북동 태국 음식, 피자, 뚬양꿍, 후라이드 치킨, 레몬에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