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배우 시미켄이 말하는 AV촬영 에피소드

shimiken actor 인기배우 시미켄이 말하는 AV촬영 에피소드

일본 AV업계에 숨겨진 이야기! 배우 시미켄이 말하는 이쿠~의 진짜 의미는?
일본어 이쿠의 사전적 의미는 간다, 가다이지만 여기서는 사정을 뜻한다. 여성의 경우 절정을 의미한다.
시니자멘은? 자멘은 독일어에서 온 말로 남성의 액을 의미한다. 직역하면 죽은 액체인데 판매 영상으로서 가치가 없다는 것이다.

시미켄, 모리바야시 겐진의 AV촬영 에피소드
성인비디오 업계에 남자배우 70명, 여자배우 1만명, 월 4천편 출시

happy sex 133x185 인기배우 시미켄이 말하는 AV촬영 에피소드

모리바야시 섹스 행복론

톱배우 모리바야시 겐진의 경우 편당 보통 5만엔을 받는다. 가장 많이 받는 남자배우가 6만엔이다.
그는 어릴 땐 천재소년으로 불릴 정도로 공부를 잘해서 편차치 78의 명문 중학교에 입학을 했다. 학교 가보니 자기 보다 더 똑똑한 친구들이 많아 공부의 길을 포기하고 18세에 AV배우의 길로 들어섰다.

한때 비디오 대여점에서 알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당시 AV를 가장 많이 빌려본 사람이 본인이라고 한다. 외모가 감자 같다며 여배우들도 싫어했다는데 그런 컴플레스를 극복하고 자신만의 노력으로 업계에서 성공한 배우가 되었다. 작년에 성 관련 서적 3권을 출판했다.

인생이 180도 바뀐 유명인 토크쇼 캡처
모리바야시 겐진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AV여배우 키자키 제시카.
두사람은 30회 정도 경험이 있다고 한다.

jav talk moribayashi 1024x576 인기배우 시미켄이 말하는 AV촬영 에피소드

지난 봄 티비 토크쇼에 나와 겐진의 연수입이 2천만엔 정도라고 했는데 계산해보면 1년에 400편을 찍어야 되는 것이다. 365일로 나누면 하루에 1편 이상인데 쉬는 날 빼면 하루에 서너편 촬영하는 날도 있다는 것이다. 18세에 데뷔하여 약 20년간 8,500명의 AV여배우와 공연하였다.

AV배우는 의외로 힘든 직업이다. 특히 남자배우의 경우는 소속사가 없기 때문에 인기배우가 아니면 타사 작품에 출연 하기도 어려워 대부분의 배우들은 일반 직장인 정도의 월급을 벌기도 힘들다. 그래서 남자배우가 적은 것이다.

남자배우의 상식!
마지막 발사장면은 AV에서 가장 중요하다. 카메라맨이 절대 놓치면 안되는 핵심 장면이다.

베우 모리바야시 겐진(森林原人)은?

1979년 요코하마 출생. 중학입학 수험에서 주요 명문에 전부 합격. 츠쿠바대 부속 코마바에 진학. 그곳에서 진짜 천재들을 보고 인생 최초의 좌절을 경험. 공부에 쏟던 노력은 성에 대한 열정으로 바뀐다.

용돈이나 세뱃돈을 전부 야한책 사는 데다 쓰면서 붙은 별명 ‘걸어다니는 유해도서’. 도쿄 대학 입시에 실패, 재수 후 센슈대학 문학부 심리학과에 진학했지만 대학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자포자기하는 심정과 성적 충동을 빌려 AV배우 아르바이트에 응모, 첫 현장에서 차질없이 일을 잘 해내 큰 칭찬을 받는다.
20세부터 37세에 이르는 지금까지 AV배우 한길만 걸었다. 출연작 1만편. 경험인수 8500명. 취미는 독서이고 좋아하는 작가는 이케다 아키코.

마사오닷컴 AV정보

글쓴이

logo 150x150 인기배우 시미켄이 말하는 AV촬영 에피소드
김타쿠닷컴반응형 업체홈페이지제작 및 리뉴얼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웹디자인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심플하고 유연한 레이아웃으로 대외적인 기업 이미지 개선.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 및 방문자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