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청와대 문 대통령 부부의 설 명절 선물 인증사진

의무경찰 전역 김준수(JYJ ) “문재인 대통령과 만남, 잊지 못할 순간”

그룹 JYJ 김준수가 23일 인스타그램에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 내외가 보낸 설 명절 선물 사진을 공개했다.

2018년 11월 5일 21개월의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 “최근에 경찰의 날 때 노래를 불렀는데 문재인 대통령님 앞에서 노래 부르고 문재인 대통령님의 격려를 받은 게 사회에 있을 때에도 쉽지 않은 것인데 가장 인상 깊고 가장 큰 기억에 남는 순간”이라고 답했다.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사회 각계 각층에 보낸 올해 설 선물은 우리나라의 전통식품 5종 세트로 구성했다. 경남 함양의 솔송주, 강원 강릉의 고시볼, 전남 담양의 약과와 다식, 충북 보은의 유과 등으로 구성됐다. 이 명절 선물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과 국가유공자, 사회적 배려계층 등 1만 여명에게 보냈다.

문재인대통령님과 김정숙여사님께서 제이름 김.준.수 가 찍힌 새해선물을 보내주셨다..하아 선물도 감사드리지만 뭔가 저를 기억해주고 계신다라는 자체만으로도 크나큰 영광입니다😭.함양 솔송주라…알쓰인 제가 오늘은 한잔 기울여야겠군요 캬아~너로정했다.

Loving you keeps me Alive.

잠 못드는 밤.. 이노래가 문득 듣고싶어졌다. 모두들 잘자~

제73주년 경찰의날 기념식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만남

문재인 대통령은 2018년 10월 25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73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고 김준수는 해당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불렀다.

Xia 김준수 대원, 문재인 대통령과 귓말을?! (ft.평생비밀)

글쓴이

%name JYJ 김준수, 청와대 문 대통령 부부의 설 명절 선물 인증사진
김타쿠닷컴핫이슈 일본뉴스 건강 미용 여행정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모바일에 자동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