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주사 불륜의혹 코무로테츠야 연예계 은퇴 선언

코무로테츠야 불륜 1024x711 마늘주사 불륜의혹 코무로테츠야 연예계 은퇴 선언

코무로 테츠야 간호사와 마늘주사 불륜

음악 프로듀서 코무로 테츠야(小室哲哉, 59)가 주간지의 불륜의혹 제기에 책임을 지겠다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코무로 테츠야는 19일 오후 도쿄 시내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주간지 슈칸분슌(週刊文春:주간문춘)의 불륜 보도에 대해 “사과와 동시에 책임지는 자세로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지난해 돌발성 난청을 앓아 왼쪽 귀가 거의 들리지 않아 체력적으로도 창작 활동의 한계를 느낀다고 언급하며 “음악계에 나의 존재가 정말 필요한가? 새로운 음악을 만들 수 있을까? 라고 자문자답을 계속했다. 자발적인 음악활동은 오늘로서 그만둘려고 한다”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코무로테츠야 불륜 마늘주사 불륜의혹 코무로테츠야 연예계 은퇴 선언

코무로는 와세다대 재학 시절에 뮤지션 활동을 하며 ‘TM NETWORK’를 결성, 직접 작사·작곡·편곡까지 맡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아무로 나미에와 카하라 토모미(華原朋美), Globe 등의 프로듀스를 담당했다. [관련기사: 코무로와 교제한 카하라토모미 말타고 노래]

젊은이를 중심으로 사회 현상이 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지만 본인이 만든 곡의 저작권을 팔겠다고 제안하여 5억엔을 가로챈 사기혐의로 기소되어 2009년에 집행유예 판결을 받았다.

이후 음악활동을 재개하며 작년 3월에 일왕부부가 베트남을 방문했을 때에는 만찬에서 연주를 하고, 가을에는 일왕이 주최하는 야외파티 원유회(園遊会)에도 초대받았다.

소속사는 현재 정해진 공연과 TV 출연은 앞으로 별도로 협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무로 테츠야 연예계 은퇴 기자회견

주간지의 불륜의혹 제기

코무로 테츠야는 2002년에 Globe의 보컬 KEIKO와 결혼했으며, 그녀는 2011년부터 지주막하출혈로 투병생활을 해오고 있다. 여배우 마야미키는 가끔 문병갈 때마다 코무로가 병실에 있었고 헌신적으로 간병을 해왔다고 티비에서 밝혔다.

코무로테츠야 불륜의혹 1024x368 마늘주사 불륜의혹 코무로테츠야 연예계 은퇴 선언

마늘주사 맞는 코무로테츠야

주간지 슈칸분슌(週刊文春:주간문춘)은 작년 12월 중순에 코무로가 여성의 집에서 숙박을 했고, 1월 상순에는 시내 호텔에서 밀회를 했다고 보도했다.  KEIKO가 본가에 가고 부재중인 13일에는 자택으로 여성을 끌어들여 함께 밤을 보냈다고 했다. 주간지의 불륜의혹 보도에 대해 코무로는 의심을 살 만한 행동을 했다고 사죄했지만 남녀관계는 아니라며 불륜사실은 부인했다.
불륜상대는 6개월 전부터 마늘주사를 놔주던 간호사다. 마늘주사를 맞는 것 뿐만 아니라 주사를 놔주기도 한다는 우스개소리도 나돌고 있다.

아무로 나미에 은퇴선언 후 발표한 앨범에 신곡제공

코무로 테츠야는 어릴 적부터 음악과 밀접한 환경에서 성장하여 와세다 대학 재학 중에 뮤지션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1983년에 결성한 밴드 ‘TM NETWORK’는 신디사이저를 이용한 사운드가 인기를 모으면서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했다.

1990년대부터는 음악 프로듀서 활동에만 전념하며 최첨단 댄스뮤직을 J-POP에 도입한 혁신적인 음악을 많은 아티스트에게 제공하여 밀리언셀러를 연이어 배출한다. 아무로 나미에와 Globe 등 그와 함께 작업한 가수와 그룹은 코무로 패밀리로 불리며 당시 음악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1995년부터 4년 연속으로 작사·작곡한 노래가 가장 많은 저작권 수입을 올리며 JASRAC(일본음악저작권협회)로부터 상도 받았다.

또한 2000년의 큐슈·오키나와 주요 8개국 정상회담(26th G8 summit)에서는 행사 테마송을 작곡하여 각국 정상 환영 리셉션에서 연주를 맡는 등 그의 음악적 재능과 실력은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2010년에 작곡가로 활동을 재개하면서 밴드와 아이돌그룹, 엔카가수 등 다양한 가수에게 곡을 제공했고, 아무로 나미에가 작년 생일에 1년 후 은퇴를 선언하고 베스트 앨범을 출시할 때 16년 만에 신곡을 제공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요미우리티비 미야네야 코무로 테츠야의 불륜보도 특집

주간문춘의 다른 불륜보도 기사!
일본열도 발칵! 불륜설의 와타나베 켄과 부인 미나미 카호

일본열도 발칵! 불륜설의 와타나베 켄과 부인 미나미 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