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긴자 호스티스 인터뷰! 캬바쿠라와 일본 텐프로 룸살롱 쿠라부

기타신치 쿠라부 술집 도쿄 긴자 호스티스 인터뷰! 캬바쿠라와 일본 텐프로 룸살롱 쿠라부

오사카의 유흥가 기타신치(北新地) 밤거리 풍경

일본의 유흥문화 캬바쿠라와 쿠라부(클럽) 비교

도쿄 우에노(上野) 하면 아메요코와 동물원, 우에노 공원을 떠 올리겠지만 실은 우에노는 캬바쿠라 밀집지역이자 격전구(激戦区)이다.

캬바쿠라는 캬바레 클럽의 줄임말로 이른바 캬바죠(호스티스)라 불리는 여성 종업원이 객석에 앉아 접객, 술시중을 드는 음식점이다. 요금은 시간제로 콜과 콜 없이 연장되는 자동연장이 있다. 과거에 이케부쿠로 캬바쿠라에 가본 적이 있는데 15분 마다 아가씨가 바뀌는 시스템으로 콜 하면 그 아가씨를 계속 앉힐 수 있다. 근무하는 여성 종업원은 대부분 20세 전후의 여대생 알바생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떠들면서 즐겁게 노는 분위기다.

일본의 고급술집 텐프로 룸살롱 쿠라부(倶楽部)

롬싸롱 호스티스 접대부 1024x625 도쿄 긴자 호스티스 인터뷰! 캬바쿠라와 일본 텐프로 룸살롱 쿠라부

캬바쿠라와 쿠라부(클럽)는 거의 비슷한데 쿠라부가 고급스럽고 요금이 비싸며 쿠라부의 여성 종업원은 호스티스(캐스트)라고 부른다. 회원제로 운영하는 경우가 많아 아무나 못들어 가는 업소가 많다.
긴자, 록본기, 아카사카, 기타신치 등이 유명하다. 시간제한이 없고 상당히 비싸며 업소에 입장하면 영구 지명제이다. 특정 손님을 담당하는 아가씨(係:가카리)가 정해지면 퇴점할 때 까지 변경이 안된다. 마마라고 불리는 여성이 호스티스와 업소를 관리한다.
근무여성은 20대에서 30대 까지 다양하며 능력이 있고 자기 손님을 가지고 있으면 나이는 크게 개의치 않는다. 고급 쿠라부는 정재계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고객의 레벨에 맞게 호스티스도 품위와 지식, 대화술 등 일정의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긴자 고급 쿠라부의 캬바죠 밀착취재

도쿄 긴자의 쿠라부에서 일하는 20살 호스티스의 일당은 4만엔 전후로 주말은 업소 영업을 하지 않으므로 주5회 출근한다.
근무시간은 8시부터 1시까지인데 애프터 나가면 아침 5시쯤 귀가한다. 상경한지 6개월 정도되는데 손님이 계산한 가장 큰 금액은 300만엔 정도다.
우치코미라는 개인 매상목표가 있는데 부족하면 10만엔 단위로 4천엔씩 급여가 깍이고, 반대로 10만엔 플러스가 되면 2천엔씩 더 받는다.
남자친구 사귀기는 힘들다.주말에도 손님 접대하는 경우가 있어 시간 맞추기도 힘들고 질투할 수도 있기 때문에 어렵다. 물장사하는 친구들은 손님들과 사귀는 경우가 많다. 여자들이 적극적인 편인데 80%는 돈 때문에 손님이랑 사귄다고 생각한다.
연예 관계자나 정치인 등 평소 보기 힘든 사람들이 많이 온다. 손님과 사귀적도 있는데 대부분 유부남이 많아 오래 못간다. 그리고 사귀면 술마시러 업소에 안오기 때문에 장사를 생각하면 좋지않다.
영업 끝나고 애프터 나가면 돈으로 유혹하는 손님도 있고 호텔로 데리고 갈려는 경우도 있다.

경찰 공무집행 방해한 우에노 캬바쿠라 업주 체포

도쿄 우에노 캬바쿠라 드림걸의 책임자 콘 야스하루 용의자와 Tits Alien업주 카와시마 용의자 등 8명은 어제 시간외 영업 행정지도차 방문한 경찰관의 업소 출입을 방해한 혐의로 체포되었다.

경찰청에 따르면 콘 용의자 업소는 입구에 자물쇠를 채웠고, 카와시마 용의자는 업소가 있는 층에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도록 해두었다.

일본 여대생 1024x768 도쿄 긴자 호스티스 인터뷰! 캬바쿠라와 일본 텐프로 룸살롱 쿠라부

미인 여대생 후쿠다 나루미의 쿠라부 알바 흑역사 발각

아오야마 대학 경제학과에 재학중인 현역 여대생, 2016년 미스 아오야마에 뽑힌 캠프스퀸 후쿠다 나루미(福田成美)는 올초 테레비 아사히의 아침 프로그램 굿모닝에 특별 캐스터로 채용되었는데 자민당의 도요타 마유코 의원의 비서 폭행 녹취파일을 공개한 잡지 주간신쵸는 그녀가 한때 긴자의 고급스런 비밀 쿠라부에서 알바를 했다고 폭로했다.

불법적인 술집도 아니고 술집 알바가 프로그램을 하차할 정도의 치명타는 아니지만 마이너스인 것만은 분명하다.

일본녀 여자아나운서 1024x576 도쿄 긴자 호스티스 인터뷰! 캬바쿠라와 일본 텐프로 룸살롱 쿠라부

이 쿠라부는 대형 여행사 회장이 설립한 살롱이라는데 정회원 가입비 75만엔으로 일반 긴자의 쿠라부와 달리 호스티스는 모두 초짜의 일류대 여대생이다. 시급 3000~5000엔으로 손님과 골프를 치거나 해외여행에 동행하고, 대기업과 연줄이 있는 손님들이 많아 취업에도 유리하다고 한다.

일본녀 후쿠다나루미 1024x683 도쿄 긴자 호스티스 인터뷰! 캬바쿠라와 일본 텐프로 룸살롱 쿠라부

후쿠다 나루미 잰말놀이(빠른말 놀이)가 나의 특기

글쓴이

logo 150x150 도쿄 긴자 호스티스 인터뷰! 캬바쿠라와 일본 텐프로 룸살롱 쿠라부
김타쿠닷컴반응형 업체홈페이지제작 및 리뉴얼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웹디자인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심플하고 유연한 레이아웃으로 대외적인 기업 이미지 개선.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 및 방문자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