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혼다마린의 아이스쇼

올림픽과 세계 선수권에서 활약하는 일류 스케이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려한 아이스쇼를 펼친다.
일본 각지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전설의 아이스쇼 ‘Fantasy On Ice 2017’을 2015년, 2016년에 이어 올해도 개최!
올해는 치바 마쿠하리에 이어 고베와 니이가타에서 열렸다. 혼다마린의 아이스쇼 영상이다.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하여 금메달을 목에 거는 것이 그녀의 꿈이다.

혼다마린 아이스쇼 1024x683 일본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혼다마린의 아이스쇼

한국의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일본의 차세대 피겨스타 혼다 마린(Marin HONDA)

뛰어난 실력에 귀여운 외모까지 갖춘 혼다 마린은 아사다 마오 이후 차세대 유망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오빠와 여동생 둘도 배우 겸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활약하는 피겨 스케이팅 집안의 기대주다. 여동생 혼다 미유는 마지막회 시청률 40%를 돌파한 인기 일드 ‘가정부 미타’에서 딸로 출연했다.

마린은 올 시즌 부터 시니어로 전향하여 평창 올림픽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2014년 중학생 때 소치 동계올림픽을 보면서 4년 후 평창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고 싶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하지만 대표 선발전을 낙관할 수 만은 없는 상황이다.
현재 일본 여자 피겨는 전국시대로 부를 정도로 실력있는 선수가 많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일본에게 주어진 평창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는 티켓은 단 2장 뿐이다. (아래 링크 참조)

혼다마린 한국여행 일본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혼다마린의 아이스쇼

마린은 지난 3월 세계 주니어 선수권 마치고 귀국 후에 한 인터뷰에서 “쉬는 기간에 한국여행을 하고 싶다” “스케이트 신발 없이 자유롭게 여행을 해본 적이 없다. 패션을 무지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된다.” 고 했다.

혼다마린 아오키 선수 일본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혼다마린의 아이스쇼

혼다마린(本田真凜)

2001년 8월 21일 출생, 교토 출신
2015년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3위
2016년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 1위
2017년 세계 주니어 선수권 2위

혼다마린 아이스쇼 Fantasy On Ice 2017 

아라카와 시즈카와 혼다마린

아라카와시즈카 혼다마린 1024x683 일본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혼다마린의 아이스쇼

혼다마린 투란도트
“Turandot” – Dreams on Ice 2017 Yokohama

일본의 차세대 피겨요정 혼다마린 평창올림픽에 출전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