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마 전대미문의 착순판정 오심! 1, 2착 뒤바껴

일본경마 착순오심 일본경마 전대미문의 착순판정 오심! 1, 2착 뒤바껴경마 오심 사진. 실제 1위는 안쪽 2번마인데 바깥쪽 7번마를 1위로 판정

11월 1일 일본 북단 홋카이도 히다카(日高)의 몬베츠(門別)경마장에서 심판원의 실수로 1, 2착 착순이 뒤바뀌는 전대미문의 사태가 발생했다.

일본중앙경마회(JRA) 레이스에서는 1986년에 한신경마장(효고현)에서 2, 3착마의 도착 순위를 잘못 판정한 경우가 한차례 있었지만 지방경마에서는 처음이다. 특히 1착마 착순 판정 실수는 일본경마 사상 처음있는 일이다.

경마착순실수 일본경마 전대미문의 착순판정 오심! 1, 2착 뒤바껴

일단 착순이 확정되어 오심 착순 배당금 그대로 표시. 실제는 2-7-9 순이다.

오심 경주는 저녁 8시경 몬베츠 경마장에서 열린 11경주(北海道2歳優駿) 메인레이스이다. 코차의 승부로 인기 1위마가 1착, 인기 5위마 2착으로 착순이 확정되어 환급이 되었지만 10분 후 심판원이 결승선 통과 사진을 보고 1착과 2착의 착순이 바뀐 사실을 발견했다.

경마 주최측인 홋카이도경마는 착순 변경으로 인한 환급금 1억 269만엔을 지급하기로 했으며, 실수로 확정된 착순에 따라 이미 지급된 배당금에 대해서는 반환을 요구하지 않을 방침이다.

판정 실수에 대해서는 두 명의 심판원이 모니터를 보고 착순을 확정했지만 추후 홈페이지에 경주 사진을 업로드할 때 실수를 발견했다는 것이다.

홋카이도경마는 기자회견을 열어 사죄하고 추후 방침에 대해 상기와 같은 입장을 밝혔다.

홋카이도 몬베츠 경마장

홋카이도 경마장 일본경마 전대미문의 착순판정 오심! 1, 2착 뒤바껴

홋카이도경마, 홈페이지에 사과문 게재

일본경마 착순판정실수 일본경마 전대미문의 착순판정 오심! 1, 2착 뒤바껴

강운마를 찾아라! 일본경마예상 카발라 마권술 소개

글쓴이

logo 150x150 일본경마 전대미문의 착순판정 오심! 1, 2착 뒤바껴
김타쿠닷컴기업홈페이지제작 및 리뉴얼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웹디자인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심플하고 유연한 레이아웃으로 대외적인 기업 이미지 개선.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 및 방문자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