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와 국민 모독하는 아베총리! 법의 지배 반대말은?

아베총리 하품 국회와 국민 모독하는 아베총리! 법의 지배 반대말은?

지난 1일 여야공방으로 심야시간까지 국회 예산안 심의! 졸려서 하품하는 아베 

일본국회 3월 6일 참의원(상원) 2019년도 예산위원회에 출석한 아베신조 일본총리

참고로 일본의 신년도 예산안은 4월 1일부터 집행된다. 3월 1일 중의원(하원) 예산위원회에서 새벽 2까지 여야공방이 이어지며 자민당이 강행 통과시켰다.
참의원 채결 여부와 무관하게 헌법 규정상 중의원 통과 후 30일 지나면 자동으로 성립된다. 그렇기 때문에 심야시간까지 국회를 열어 여당이 기를 쓰고 채결을 강행한 것이다.

지난 12월 출입국관리법 개정안 심사에 이어 이날 국회 직원의 잔업수당 및 택시비로 약 2억 2천만원의 세금이 지출된 것에 비판 여론이 높다.

화제가 된 입헌민주당파 야당의원 오가와 준야(小川淳也)의 국회 질의

국회와 국민을 모독하는가! 아베총리는 질문에 답하라!

내가 12년간 관료생활을 하면서 총리의 국회 답변 작전도 짜봤지만 아베총리처럼 시간벌기를 하는 총리는 전후 한명도 없었다.
국회와 국민에 대한 모독이다. 질문에만 당당히 답변하라!(아베는 머리가 나쁘고 무식해서 얼버무리기, 답변과 무관한 엉뚱한 소리를 잘함)
국회의원은 국민의 대표로서 의원내각제에 기반하여 질문하고 있으므로 나의 질문은 아베총리에 대한 감독행위다.

개헌 추진 아베의 헌법 지식 검증?

법의 지배 반대말을 알고 있나? 비서관은 아베에게 조언하지 마라!
아베독재 일본! 아베총리는 법의 지배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는데 그 반대말은 뭔가?
일본 헌법개정을 추진하면서 아베는 법의 지배 반대말에 대해 답변을 못한다.

위조 날조 아베신조는 머리가 나빠 다른 가족들과 달리 도쿄 외곽의 세이케이(成蹊)대학 법학부 정치학과를 졸업했다. 미국에서 어학연수 후 남 캘리포니아대학에서 유학했지만 영어를 못한다.

국회 여야 공방으로 심야시간까지..국민 세금 낭비 비판!

일본국회 잔업 국회와 국민 모독하는 아베총리! 법의 지배 반대말은?

졸려서 하품하는 아베신조와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
3월 1일 일본 국회 중의원 예산위원회 여야공방으로 오후 1시에 시작된 2019년도 예산안 채결이 새벽2시까지 이어져..
국회직원 잔업 초과근무 수당, 택시 비용 등 약 2억 2천만원의 비용 발생!
지난 12월에도 늦은시간까지 국회가 열리며 1억 6천만원의 세금이 낭비되었다.

[관련기사: 일본 철야국회로 초과근무 잔업수당 1600만엔 지출]

원고맨 아베 일본총리의 기자회견 및 연설 추태 영상

글쓴이

%name 국회와 국민 모독하는 아베총리! 법의 지배 반대말은?
김타쿠닷컴핫이슈 일본뉴스 건강 미용 여행정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모바일에 자동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