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사와라 제도 일본반환 50주년 아베 트윗

Ogasawara islands 오가사와라 제도 일본반환 50주년 아베 트윗

도쿄도에 속하지만 도쿄에서 남쪽으로1,000km이상 떨어진 약 30개의 군도로 이루어진 오가사와라 제도(小笠原諸島)는 2011년 세계유산에 등재되었다.

도쿄에서 배로 약 25시간 소요되며, 성수기에는 3일에 1편 운항한다. 최저요금은 25만원부터 60만원까지 다양하다.

1968년 6월 26일 미국이 일본에 반환한지 50주년을 기념하며 일본 배타적경제수역(EEZ)의 30%를 차지한다고 아베총리가 트윗을 날렸다.

오가사와라제도 남쪽(일본 최남단, 도쿄에서 1740km) 대만보다 더 아래에 오키노토리시마(沖ノ鳥島)가 있다. 일본이 바다영토 확장을 위해 콘크리트로 구조물을 만들어 섬이라고 주장하며 배타적경제수역(EEZ)을 내세우지만 중국과 우리나라는 섬으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

콘크리트로 만든 인공섬 오키노토리 섬

오가사와라 제도에 속한 유황냄새가 풍기는 이오지마(이오섬), 유황도(硫黄島)

제2차 세계대전 태평양전쟁 이오지마전투(Battle of Iwo Jima, 硫黄島の戦い)를 다룬 영화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Letters From Iwo Jima, 硫黄島からの手紙), 아버지의 깃발(Flags of Our Fathers)로 유명하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Letters from Iwo Jima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와타나베 켄과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젊은시절 모습을 볼 수 있다.

오가사와라 제도 1024x783 오가사와라 제도 일본반환 50주년 아베 트윗

오가사와라 관광국 홍보영상 2013

오가사와라제도 니시노시마 화산분화

오가사와라제도 니시노시마 화산분화로 면적확대 해도변경

글쓴이

%name 오가사와라 제도 일본반환 50주년 아베 트윗
김타쿠닷컴핫이슈 일본뉴스 건강 미용 여행정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모바일에 자동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