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이은미 버스킹과 문재인대통령 프리허그

hongdae moonjaein 1024x471 홍대 이은미 버스킹과 문재인대통령 프리허그

대통령 선거 투표독려 캠페인과 문재인 후보 홍대 프리허그

박재정, 조영호, 노브레인, 강산에, 이은미 등 많은 가수들이 홍대 워킹 스트리트에서 열린 “투표참여 릴레이 버스킹 vote 0509″에 동참..
이은미 애인있어요 열창 후 약속대로 문재인 대선후보가 프리허그를 위해 무대에 등장하여 인사말을 합니다. 프리허그 이벤트는 조국 교수와 고민정 전 아나운서의 사회로 생일자, 구직자, 솔로, 임산부 등 각 계층별로 나누어 거수자 가운데서 선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 통행이 힘들 정도로 많은 인원(주최측 추산 3만명)이 모였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많아 보였고 그 열기도 뜨거웠습니다.

문재인 홍대 프리허그 이벤트 사진

전날 문재인 후보 암살예고 글 때문인지 행사장 주변은 경찰과 경호원들이 눈에 띄게 많았는데, 범인은 20대 청년으로 호기심으로 썼다며 자수했습니다.
문재인 후보와 가장 오랫동안 손을 잡은 귀요미 부산 여고생 혜원양의 “마법의 성” 노래 장면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문재인 ,고민정 움짤사진]

문재인 대통령 홍대 프리허그와 이은미 버스킹

대선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가한 가수 이은미가 애인있어요를 부른다.

문재인 홍대 프리허그 행사 등장
조국, 고민정 사회로 가수 이은미, 시민들과 함께 애국가를 제창한다.

문재인 홍대 프리허그 풀영상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 후보는 지난 3일 “사전투표율이 25%를 넘기면 홍대 거리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선언했는데요.
4일과 5일 진행된 사전투표가 투표율 26.06%(1107만명)를 기록함에 따라 오늘(6일) 약속한 대로 프리허그 행사를 벌였습니다.

이은미 도쿄 첫공연 관람
2011년 9월에 일본에서 처음으로 공연을 했는데 그 때 일본노래를 한곡 불렀습니다. 노래제목이 나다소소(涙そうそう 눈물이 뚝뚝 떨어진다는 의미의 오키나와 말)로 오키나와를 주제로 한 곡입니다.

홍대 대선후보 문재인 프리허그 영상! 부산 여고생 마법의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