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혼혈 모델 로라가 영어와 일본어로 SNS하는 이유?

Stop the landfill of Henoko 1024x540 일본의 혼혈 모델 로라가 영어와 일본어로 SNS하는 이유?

미 백악관 청원 1월1일 현재 17만명 넘게 서

오키나와 후텐마(普天間) 미군비행장 이전지 헤노코(辺野古) 매립 중지 백악관 청원을 SNS로 촉구한 연예인 로라(ローラ, 28), 티비에서는 엉뚱하고 웃긴 캐릭터로 나오지만 SNS글을 보면 환경문제 등에도 관심이 많다.

도쿄 출생으로 아버지가 방글라데시, 어머니가 일본 러시아 혼혈이다. 헐리우드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에 출연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520만명을 보유한 그녀의 호소때문인지 12월 8일 시작한 백악관 청원은 10일만에 목표 서명 10만명에 도달했다. 그녀의 정치적 발언을 둘러싸고 온오프에서 찬반논쟁이 많았다.

스즈키나나 일본의 혼혈 모델 로라가 영어와 일본어로 SNS하는 이유?

탤런트겸 모델 스즈키 나나(鈴木奈々): “더 많은 젊은이들이 알게되므로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일본의 연예인들은 정치적 발언을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용기에 경의를 표한다는 동료 연예인도 있고, 13개 회사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부적절 행동이라고 비판하는 목소리도 있다.

일본의 혼혈 모델 로라는 연말을 스위스에서 보내고 있다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투고하면서 일본어와 영어로 글을 올리는이유를 밝혔다.

모델 로라 티비출연 모습
공항 입국장에서 외국인에게 왜 일본에 왔냐고 질문하는 일본티비 프로그램 Why Did You Come To Japan?팀이 우연히 나리타 공항에서 입국하는 로라를 만났다.

모델 로라 Why Did You Come To Japan?

Why Did You Come To Japan?(YOUは何しに日本へ) 나리타 공항에서 우연히 모델 로라를 만나다. 일본에 일이 있어 엘에이에서 도착했다고.. 오락프로에도 자주 등장하고 배우,가수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연예인이다. 헐리우드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에도 출연했다. 도쿄 출생, 아버지가 방글라데시, 엄마가 일본 러시아 혼혈로 방글라데시 국적으로 알려져 있다. 2017.9.11로라씨..이빨이 하얘요. 아저씬 누렇네요혼혈 모델 로라가 영어와 일본어로 SNS하는 이유?http://kimtaku.com/rola/

진주 홈페이지제작 일본어 통역 나까마さんの投稿 2019年2月21日木曜日

영어 공부를 하는 이유

ROLA 일본의 혼혈 모델 로라가 영어와 일본어로 SNS하는 이유?

올해 연말은 에코의 도시 스위스 장크트모리츠(Sankt Moritz)에 왔다.
카운트다운 디너까지 시간이 남아 영어공부를 했다.

내가 인스타그램에 자주 영어로 글을 쓰는 이유는 일본의 젊은이들이 일상적으로 영어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 때문이다.

사실 나는 3년 전까지 중학교 영어 수준도 안될 정도로 영어를 못했다.  매일 일 마치고 3~4시간씩 공부를 하면서 지금은 영어회화가 가능해졌다. ️

세계공통언어인 영어가 가능하면 외국 친구를 많이 사귈 수 있고, 자신이 모르는 멋진 문화도 배울 수 있다. 또한 일본의 훌륭함을 전달할 수 있고 더 많은 꿈을 꿀 수 있어 정말 즐겁다. 함께 노력하자

rola english 일본의 혼혈 모델 로라가 영어와 일본어로 SNS하는 이유?

今年の年越しはエコの街スイスにきたんだ❣️

カウントダウンディナーまでの時間はいっぱい英語を勉強したよ❣️

わたしがね、インスタグラムでいっぱい英語を書いている一番の理由は、日本の若い子たちが日常的にもっと英語が話せる人が増えたらいいな❣️っていう気持ちが強いの!

実はわたしは3年くらい前まで中学英語もあまりできないくらい英語ができなかったんだけど、毎日お仕事終わりに3時間〜4時間勉強をし続けたら今ではみんなと日常会話ができるようになったんだ❗️

世界共通言語だから、話せたらお友達もたくさん増えて自分の知らない素敵な文化を知る事もできるし、日本の素晴らしさも伝えられるし、夢も広がって本当に楽しいんだ❗️

一緒に頑張ろう

https://www.instagram.com/p/BsDxrrphiLY/

필리핀 CIP어학원 영어수업 영상

김타쿠닷컴이 지난 10월 말부터 1달반 동안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에 일하러 갔다가 평일 1~2시간 근처 CIP어학원에서 영어강의를 들었다.
CIP는 필리핀어학원중에서 네이티브 강사가 가장 많은 학원이다.
클락은 과거 미 공군기지가 있던 지역으로 원어민이 많이 거주하고 세부에 비해 인건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어학원에 원어민 강사 비율이 높다.
CIP는 정원 약 100여명 규모의 중급 학원인데 학생 6~7명당 1명의 비율로 원어민 영어강사가 근무하고 있다.

필리피노 영어강사 에릭셈, 경험이 많지 않은데 체계적으로 잘 가르친다.

 

 

글쓴이

logo 150x150 일본의 혼혈 모델 로라가 영어와 일본어로 SNS하는 이유?
김타쿠닷컴핫이슈 일본뉴스 건강 미용 여행정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모바일에 자동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