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와라 노리카와 스즈키 노부유키의 러브신! 일드 ‘잠 못드는 진주’

일본드라마 잠못드는 진주 후지와라 노리카와 스즈키 노부유키의 러브신! 일드 잠 못드는 진주

화제의 일본드라마 ‘잠 못드는 진주’ 연상연하 커플의 미친 러브스토리

12월 21일, 28일 2회에 걸쳐 니혼테레비에서 방송하는 드라마 ‘잠 못드는 진주~ 아직 사랑해도 되나요?(眠れぬ真珠~まだ恋してもいいですか?~)에서 후지와라 노리카(藤原紀香, 46)와 스즈키 노부유키(鈴木伸之, 25)가 베드신을 연기한다.

이 드라마는 2006년 시마세 연애문학상(島清恋愛文学賞)을 수상한 이시다 이라(石田衣良)의 소설, 잠 못드는 진주(眠れぬ真珠)가 원작이다. 폐경으로 고민하는 45세의 동판화가가 17살 연하의 젊은 영상 크리에이터를 만나 사랑에 빠지며 연약한 소녀로 변해 간다.

일본드라마 잠못드는 진주 베드신 후지와라 노리카와 스즈키 노부유키의 러브신! 일드 잠 못드는 진주

실제 두 사람의 나이차는 21살로 예고편에서는 벗은 두 사람이 침대에서 껴안고 키스를 한다.  이 장면에 대해 SNS상에서는 정말 보고 싶지 않다, 스즈키가 너무 불쌍해, 왜 이런 조합을?? 등등 부정적인 글들이 많다.

후지와라 노리카는 2016년 가부키 집안의 배우 6대 카타오카 아이노스케 (片岡愛之助 6代目)와 재혼했는데 그 집안의 4대, 8대째의 다른 부인들과 비교되며 가부키 가문의 여자(梨園の妻)로 어울리지 않는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이런 가문의 여자는 대부분 대외 활동을 삼가하고 내조에 전념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다 드라마에서 노출연기를 하고 또 상대배우가 인기 급상승 중인 스즈키이기 때문에 팬들의 비난의 화살이 후지와라에게 집중되고 있다.

일본드라마 후지와라노리카 스즈키 노부유키 후지와라 노리카와 스즈키 노부유키의 러브신! 일드 잠 못드는 진주

극단EXILE의 스즈키 노부유키는 2017년에 가장 핫한 일본배우 중의 한명이다. 드라마 ‘당신을 그렇게까지는 (あなたのことはそれほど)’에서 여주인공 하류(波瑠, 26)의 불륜 상대역으로 출연하며 여성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드라마 출연 후 화제의 실사영화 도쿄구울 (Tokyo Ghoul, 동경식종 東京喰種トーキョーグール)에서 주인공 쿠보타 마사타카(窪田正孝)의 상대역을 맡았고, 영화 리벤지걸(リベンジgirl)에서도 주연 키리타니 미레이(桐谷美玲)의 상대역을 맡는 등 주요 배역을 연달아 맡았다.

스즈키 노부유키는 남성미 있는 부드러운 마스크와 탄탄한 육체가 매력적인 배우다. 185cm의 큰키에 근육질 몸매로 정장이 잘 어울려서 요후쿠노 아오야마(洋服の青山)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래서 후지와라 노리카는 많은 여성팬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45세의 독신..이런 사랑에 빠질 줄은…
당신을 찍게 해주세요. 나는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걸까?
17살이나 어린 남자에게… 불장난은 이제 그만..
남자친구를 돌려줘.
오늘 밤은 당신과 함께 보내고 싶어

일드 잠못드는 진주 1024x318 후지와라 노리카와 스즈키 노부유키의 러브신! 일드 잠 못드는 진주

참고로 잠 못드는 진주(眠れぬ真珠)는 2015년에도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후지와라와 같은 역할을 쿠로타니 유카(黒谷友香, 42), 스즈키와 같은 역을 나카무라 아오이(中村蒼, 26)가 맡아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았다. 당시 쿠로타니는 젊은 시절과 변함없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2015년판 드라마 잠 못드는 진주

글쓴이

logo 150x150 후지와라 노리카와 스즈키 노부유키의 러브신! 일드 잠 못드는 진주
김타쿠닷컴반응형 업체홈페이지제작 및 리뉴얼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웹디자인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심플하고 유연한 레이아웃으로 대외적인 기업 이미지 개선.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 및 방문자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