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좌식 다다미 스타벅스 교토 기요미즈데라 근처에 오픈

kyoto starbucks 1024x371 日 좌식 다다미 스타벅스 교토 기요미즈데라 근처에 오픈

좌식 다다미방에서 커피를! 스타벅스, 교토 전통가옥에 새로운 매장 오픈!

일본 교토에 오픈하는 새로운 스타벅스 매장은 세계 최초의 좌식 다다미 스타일이다. 새로운 매장은 세계 유산「기요미즈데라(청수사: 清水寺)」로 연결되는 니넨자카(二寧坂) 골목에 있는 ‘스타벅스 교토 니넨자카 야사카차야점(スターバックス コーヒー 京都二寧坂ヤサカ茶屋店)’이다.

친숙한 로고가 들어간 노렝이 걸린 점포는 교토의 전통 건축물로 지정된 건축 100년 이상의 일본 가옥을 개조한 것이다.
2층에 신발을 벗고 올라가는 좌식 다다미방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방에는 단고찌리멘을 사용한 방석이 놓여 있다. 세계 최초의 좌식 스타벅스는 오는 6월 30일(금)에 오픈한다.

2years saka 日 좌식 다다미 스타벅스 교토 기요미즈데라 근처에 오픈

매장이 위치한 니넨자카(二寧坂)는 1900년 전후 모습을 그대로 보존한 전통가옥 밀집 지역이다. 고다이지(高台寺)에서 기요미즈테라(淸水寺)로 가는 유명한 산책길 안에 위치해 있다. 2년 언덕(二年坂)이라고도 한다. 산넨자카(産寧坂, 별명: 三年坂 3년 언덕)아래 쪽에 있어 2년 언덕으로 부르게 되었다는 설이 있다.

스타벅스 교토 니넨자카 야사카차야점

■店舗名:スターバックス コーヒー 京都二寧坂ヤサカ茶屋店(きょうとにねいざかやさかちゃやてん)
■住所:京都市東山区高台寺南門通下河原東入桝屋町349番地
■開店日:2017年6月30日(金)
■営業時間:8: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