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운마권 경마예상! 우승마 찾는 구성주기법 이론

구성(九星)의 에너지가 만물의 움직임을 지배한다.

갬블 및 자연현상을 비롯하여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힘이 존재한다. 그러한 인간의 생각이 미치지 않는 영역에는 사실 일정한 법칙=주기(周期)가 있다.

이런 구성의 에너지는 문자, 숫자, 색상, 시간, 방위 등에 나타나며 그 암시를 내포하고 있는 것은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경마에서는 이런 암시가 있는 말 즉 에너지를 가진 말을 찿아내는 것이다.

구성주기법(九星周期法)은 주식투자, 경마, 경륜, 경정 등 모든 갬블에 응용이 가능하다.
단, 강운 암시를 가지는 말과 베팅하는 사람과의 궁합, 개개인의 직감이 승패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있으므로 집중과 주의가 필요하다.

이 기사는 과거 경마사이트 운영시 작성한 글을 약간 편집한 것이다.

놀라운 예지법(豫知法) ‘구성술(九星術)’

구성오행(九星五行)의 법칙인 구성학(九星学), 구성술(九星術)은 중국에서 옛날부터 전해오는 만물의 운명을 점치는 학문이다.

고대 중국에서 태어난 통계학, 구성주기법은 구성술(九星術)과 성명학(姓名學)의 합체이론이다. 중국 4천년의 오랜 역사속에서 태어난 과학의 결정체로 이것을 현실에 맞게 소생시킨 학문이다.

고대의 중국인은 자연계와 인간계에서 일어나는 극적인 현상 – 하천의 범람과 가뭄, 권력 교체 등이 어떤 일정한 법칙을 바탕으로 반복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순환성’이 있으며 그 주기를 알면 세상의 움직임을 간파할 수 있다. 그들은 이 순환(循環)을 지배하는 것이 구성의 존재라고 믿었다.

구성은 강력한 파워를 일정한 주기성을 갖고 지구상에 영향을 미친다. 이른바 세상만물에게 있어서는 ‘지배성(支配星)’이라 할 수 있다.

이 구성의 움직임을 예측함으로써 인간의 운명과 자연의 섭리같은 인간의 능력밖에 있는 현상까지 알 수 있는 것이다.

어떻게 적중마권을 알 수 있나?

아무리 뛰어난 예상가도 실제 경주에서 그 말이 잘 달릴지는 모른다. 말의 컨디션을 꿰뚤어 보는 것은 아무리 뛰어난 프로에게도 무척 어려운 기술이다.

그러나 만물의 운명을 지배하는 구성에 주목하면 이 어려운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구성의 파워가 어느 말에 보다 강렬하게 쏟아지는가를 파악함으로서 적중마권을 손에 넣을 수 있다.

경마주기법과 성명학

주기법은 한마디로 지배성(그 경주에 영향을 미치는 성)의 영향하에 있는 말을 찾는 방법이다. 실제 어떤 방법으로 찿아내는가. 그것은 성명학의 힘을 빌린다.

성명학은 이름에 숨겨진 힘을 획수 등을 조사해 사람의 운기를 밝혀내는 것 이다. 이 사람을 말, 기수 등으로 바꾸어 그 이름을 검증한다.

지배성(支配星)의 영향력

지배성(支配星)은 각각 일정한 주기를 갖고 활동하며 만물의 움직임을 조절한다.(길흉 싸이클을 통해 운기의 흐름을 파악하여 갬블에 이용하는 것이 경마주기법의 적중이론이다.)

구성(九星)은 一白, 二黑, 三碧, 四綠, 五黃, 六白, 七赤, 八白,九紫로 구성된다.
(1-9의 숫자를 주기법에선 계수(係數)라고 한다.)

구성에는 각각의 성격이 있다. 구성에 따른 그 해의 경향을 간단히 살펴보면…

  • 一白의 해- 경제가 활력을 잃는다.
  • 二黑의 해- 정치체제가 변동한다.세대교체.전환의 해.
  • 三碧의 해- 경기가 회복되는 해.경제는 상승일로.
  • 四綠의 해- 자연의 은혜로움을 느끼는 해
  • 五黃의 해- 대흉의 해. 고난의 한해.
  • 六白의 해- 이흑의 해를 뛰어넘는 대규모변동이 일어난다.
  • 七赤의 해- 흉한 전조가 보이기 시작하는 한해. 크고작은 재해가 빈발하는 해.
  • 八白의 해- 대자연에서 이상한 움직임이 느껴진다.

구성과 오행(五行)

구성(九星)이외에 오행(五行)의 요소도 중요하다. 모든 물질은 水, 土, 木, 金, 火의 다섯가지 원소로 성립된다는 것이 오행이론이다. 그러므로 구성과 오행은 하나의 형태로 나타낸다.

오행(五行)의 성격(性格)을 요약하면…

  • 수(水): 분석(分析), 정화(淨化), 창조(創造)
  • 토(土): 변화(變化), 실행(實行), 고정(固定)
  • 목(木): 발생(發生), 성장(成長), 진출(進出)
  • 금(金): 성숙(成熟), 안정(安定), 개량(改良)
  • 화(火): 확대(擴大), 발전(發展), 행동(行動)

원래 구성(九星)도 이 다섯가지 원소로부터 파생된 것이다. 각각의 星은 오행의 성질과 깊은 관련을 맺으며 <一白水星>과 같이 불려지는 것이다.

구성(九星)의 星은 각각 다음과 같은 성격을 띈다.

九星의 支配星은 年에만 있는 것이 아니고 月과 日에도 존재한다. 주기법에서는 년중 계속 지상에 영향을 미치는 年의 지배성과 매일의 운기를 좌우하는 日의 지배성을 중심으로 판단한다. 물론 月의 지배성도 확실성을 기하기 위해 참고로 한다.

水星 일백수성 혼돈속에서 묵은 것이 분해되고 새로운 것이 창조된다.
土星 이흑,오황,팔백토성 커다란 변화후 새로운 질서가 탄생된다.
木星 삼벽,사록목성 모든 것이 순풍에 돛단 듯 진행된다.
金星 육백,칠적금성 성숙된 가운데 개량화가 진전된다.
火星 구자화성 폭동이나 내란의 불온한 기미가 떠돈다.
성명의 획수에 숨쉬는 구성주기의 신비

사람 이름을 통해 인간의 과거, 현재, 미래의 모습을 감정하는 성명학(姓名學)은 이름을 구성하는 문자에 숨어있는 파워를 획수 분석을 통해 설명한다.

획수의 판단은 첫째자리의 숫자로 행한다. 하지만 고대 중국에는 제로의 개념이 없었기 때문에 말미가 0(제로)인 경우 한단위 위의 숫자를 본다.(ex: 10은 1, 200은 2)

구성의 영향을 받는 지상의 모든 것에는 이름과 획수가 있다. 그리고 획수를 볼 때 중요한 것이 1부터 9까지의 숫자다. 이 숫자와 구성주기와의 관련성을 탐구하여 성명학에 구성술을 접목시켜 탄생한 것이 구성주기법(九星周期法)이다.

일단위의 획수가 1인 것은 一白水星, 2인 것은 二黑土星이다.

지상을 지배하는 구성의 주기와 이름이 갖는 문자력과 획수의 신비의 합체. 이것이 구성주기법(九星周期法)인 것이다.

주기법의 기본 삼원칙

주기법 경마예상은

  1. 올해의 지배성
  2. 오늘의 지배성
  3. 馬名(획수)의 삼요소가 기본

마명속에 년.월.일의 지배성의 암시의 유무를 찿는 것. 특히 그 날 경주에 영향도가 높은 ‘그날의 지배성’에 주목, 예상순서로는 그 별의 암시 찿기가 그 일보이다. 그리고 지배성의 암시가 마명에 있는 지를 조사한다.

보통 그 날의 지배성의 에너지는 그 해의 지배성의 에너지보다 강하지만 때로는 그 관계가 역전된다. (특히 특이한 에너지를 가진 해의 지배성의 경우)

이제 간단히 예를 들어보면

구체적으로는 지배성의 계수와 마명획수를 우선 비교한다.

예) 붐붐=20획(이흑토성의 암시); 끝이 0인 경우 10단위를 본다.
(ㅂ은 5획. ㅍ은 7획. ㅇ은 2획으로 간주;훈민정음 창제원리에 기초)

주기법과 문자력

지배성의 암시는 계수에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다. 마명과 기수, 조교사 등의 이름속에도 문자 그 자체가 강력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실제 경주에서 계수만으로 우승마를 찿는 것은 제한적이다. 계수의 암시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있으며, 역으로 복수의 말에 암시가 보여(암시의 분산) 유력마를 찾기 어려운 경우도 있다.

이러한 경우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문자력 자체의 암시다. 물론 우승마에 연대하는 2착마를 찿는 데 유력한 수단이 되는 것도 이 문자력의 암시다.(이 외에도 다양한 테크닉(말과 기수의 궁합,구성의 상호 연관성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경마 당일 구성의 흐름이 어떻게 나타나는 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상으로 간단히 구성주기법에 대해 설명했다.

때때로 운은 인간이 가장 의지할 수 있는 아군이 된다. – 강운마권 –

경마정보 홈페이지를 새로 만들었어요.

경마비법 | 경마이론 및 대회일정 | 강운마권(強運馬券) 경마필승법

한국마사회(KRA) 서울 부산경마 삼쌍승식 고배당 마권조합 경마예상! 구성(九星)의 에너지가 만물의 움직임을 지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