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AV배우 사쿠라마나 원작의 영화 더 로우라이프

사쿠라마나 영화 더 로우라이프 일본 AV배우 사쿠라마나 원작의 영화 더 로우라이프

일본영화 더 로우라이프 (最低。2017)

영어제목: The Lowlife
감독: 제제 타카히사
원작: 最低。(사쿠라 마나의 소설)
출연: 모리구치 아야노, 사사키 코코네, 야마다 아이나, 오시나리 슈고, 모리오카 류
개봉: 2017년 11월 25일 (일본)

사쿠라마나 영화 최저 로우라이프 736x1024 일본 AV배우 사쿠라마나 원작의 영화 더 로우라이프

나는 살아 나갈 것이다. 모든 것이 망가져도..

가난과 빚은 포르노 배우가 되는 전통적인 이유다. 그러나 제제 타카히사의 신작영화 ‘The Lowlife‘는 현실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 오늘날 일본의 거대한 AV업계에서 일하는 여성들은 여전히 사회적 아웃사이더이지만 나름의 모티베이션(동기,사연)이 있다는 것을…
Poverty and debt are two traditional reasons for becoming a porn actress. But as Takahisa Zeze’s new film “The Lowlife” nonjudgmentally shows, the women who work in Japan’s giant AV (adult video) industry today may also have other, more personal motivations, though they are still social outsiders.

세 여자의 모습을 차례차례 그려 간다. 나이도 처한 상황도 다르지만 3명 모두 AV (성인 비디오)와 관계가 있다.

미호 (森口彩乃:모리구치 아야노)는 34살의 유부녀. 직장생활로 바쁜 남편은 아이를 원하지 않고 그녀는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AV에 출연한다. 아야노 (佐々木心音:사사키 코코네)는 25살의 인기 AV여배우로 연일 바쁜 촬영 일정에 쫓기며 연기를 통해 외로움을 달래고 있다. 아야코 (山田愛奈:야마다 아이나)는 17살의 고교생으로 엄마와 어색한 사이다. 그녀는 엄마가 과거 AV배우였다는 사실을 교내 소문으로 듣고 고민한다.

세사람의 AV에 대한 인식의 차이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영화는 3인 3색의 풍부한 감수성을 그려간다. 이 작품은 현역 인기 AV여배우 사쿠라마나(紗倉まな)의 소설 ‘사이테이(最低: 최저.저질을 의미하며 영어제목은 The Lowlife)‘를 스크린으로 옮긴 것이다. 감독은 제제 타카히사(瀬々敬久)

많은 사람이 세사람과 얽혀있고 중장년 여성들의 생생한 삶을 중심으로 그들의 굴절된 관계를 육친의 정으로 부각시키는 중층적인 형태의 여성 영화다.

이 영화에 대해 AV업계에서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화에 등장하는 매니저와 상대 배우에 이르기까지 여배우들을 배려하고 정중하게 대한다. 성희롱하는 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

더 로우라이프 영화 예고편

영화 더 로우라이프(The Lowlife)는 지난 10월말에 개최된 제30회 도쿄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했다.

sakura mana movie 일본 AV배우 사쿠라마나 원작의 영화 더 로우라이프

기자회견 장면 The Lowlife – Press conference

관련기사: ‘The Lowlife’: A complicated look at the motivations of AV actresses

AV배우 사쿠라마나(紗倉まな)

마인즈(Mine’s) 소속의 AV여배우 사쿠라마나(紗倉まな)는 1993년생으로 2012년 일본의 직업교육 고등학교 기사라즈 고등전문학교 재학 때 AV데뷔하며 큰 화제가 되었다. 그 해 4월 DMM AV배우 인기순위 1위를 했고, SOD대상 2012 에서는 최우수 여우상, 최다 DVD판매, 최다 렌탈상 등 6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 영화의 원작인 AV업계의 여성들의 모습을 그린 자전적 소설 ‘사이테이(最低 로우라이프)‘는 2016년 2월에 발표했다. 국내서점에서는 ‘사쿠라 마나, 18살에 AV배우를 선언하다!‘ 책을 판매하고 있다.

사쿠라 마나 18살에 AV배우를 선언하다 1 일본 AV배우 사쿠라마나 원작의 영화 더 로우라이프

여배우 사쿠라마나, AV는 현실과 별개! 착각말아야..

글쓴이

logo 150x150 일본 AV배우 사쿠라마나 원작의 영화 더 로우라이프
김타쿠닷컴기업홈페이지제작 및 리뉴얼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웹디자인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심플하고 유연한 레이아웃으로 대외적인 기업 이미지 개선.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 및 방문자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