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성인용품 텐가(TENGA)의 남녀 자위행위 설문조사

tenga 일본 성인용품 텐가(TENGA)의 남녀 자위행위 설문조사

일본여성의 자위행위와 성인용품 브랜드 텐가(TENGA) 소개

도쿄 시부야 길거리에서 여성에게 자위행위를 하는지 물어 보았다.
일본 여성들의 반응은?
이 영상에 한글 자막이 등록되어 있어 소개한다.

일본 인기 유튜버 라파엘 채널
美女はオ〇ニーするの?美女達にひとりHの頻度を聞いてみたin渋谷

남녀 자위행위 설문조사

일본의 성인용품 업체 텐가(TENGA)가 작년에 미국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위행위 설문조사에서 남녀 응답자 대부분이 자위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성은 여성보다 자위를 약 2배 더 자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 중 남성은 1개월에 평균 15회, 여성은 평균 8회 자위한다고 밝혔다.
연령별 월별 자위 횟수는 20대가 평균 15회로 가장 많았고, 30·40대가 월 12회, 50대 이상이 월 7회로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경향을 보였다.

자위를 하는 이유에 대해선 많은 응답자가 ‘성욕 해소를 위해서’(59%), ‘성적 만족을 위해서’(56%), ‘심적 안정을 찾기 위해서’(54%) 등을 꼽았다.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도 26%에 달했다.

또 남성의 21%, 여성의 30%가 섹스보다 자위행위를 더 선호한다고 답하기도 했다.

tenga product 일본 성인용품 텐가(TENGA)의 남녀 자위행위 설문조사

2016.11월에 텐가 코리아를 설립했으며 미주 지사 등 전세계적인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일본의 성인용품 업체로 건강한 성을 내세우며 성적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서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일본 후생노동성의 조사에 따르면 남성 불임 원인의 10%가 성행위 자극만으로는 사정을 못하는 질내 사정 장애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텐가가 보조적인 도구로 사용되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텐가 남성용 신제품 TENGA FLIP 0 (ZERO)

일본 친구집에 이 모델이 있어 물어 보니 플립 제로가 가장 좋다고 한다.
반복적으로 사용 가능한 홀 형태중에서 가장 비싼 제품으로 8,500엔(소비세 별도)이다. 들어보니 약간 묵직하다.

플립 홀은 6,800엔, 홀 모델중 TENGA MOOVA와 TENGA 3D는 2,800엔이다. 예전에 쪽팔린다고 동네 수퍼에서 컵 모양 기구를 사다주곤 했는데 홀 제품은 설명서에 50회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나와 있다.

1회용인 계란형은 500엔, 컵 모양은 모델에 따라 800~1000엔 정도 한다.
양판점 돈키호테 성인용품 코너에 가면 있다. 로션은 타입별로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500~800엔 정도 한다.
텐가에는 다양한 여성용 제품도 있는데 브랜드명은 이로하(iroha)다.

iroha tenga 일본 성인용품 텐가(TENGA)의 남녀 자위행위 설문조사

참고로 유튜브에서 성 관련 세계 기록 영상을 보니 세계에서 가장 장시간 자위행위를 한 사람으로 텐가 임원이 나온다.
제품개발의 일환으로 9시간 넘게 지속적으로 자위행위를 했다고 나오는데…믿어야 될지…

일본 텐가의 여성용 성인용품 이로하(iroha) 백화점 판매

글쓴이

logo 150x150 일본 성인용품 텐가(TENGA)의 남녀 자위행위 설문조사
김타쿠닷컴핫이슈 일본뉴스 건강 미용 여행정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모바일에 자동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