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여행영어] 해외여행 필수 영어표현과 세부 여행 꿀팁!

야나두 영어회화 해외여행 필수 영어표현 – 세부, 방콕, 괌, 하와이 방문

김타쿠닷컴 세부 여행이야기
세부에 몇 달 있어 봤지만 주로 일만 하고 막탄 앞바다는 아일랜드호핑하러 딱 한번 가봤다. 영상 속에 나오는 세부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탑스힐은 유료입장인데 보통 오토바이 타고 많이 올라간다. 대중교통이 있는 것이 아니라서 구경 마칠 때까지 기다리게 해야한다. 비용은 잘 협상해야..산 올라가는 중간에 있는 마르코폴로 호텔 블루바도 유명하죠.
세부야경은 망고 스퀘어 근처 라모스 스트리트에 있는 크라운리젠시 호텔 옥상도 좋아요. 시간적으로는 저녁 무렵에 가는 걸 추천함..최상층 뷔페에서 밥 먹고 옥상에 올라가 석양과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타이밍..무서운 놀이기구도 있는데 억지로 탔다가 무서워 혼났다는…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은 레이테섬이랑 세부섬 사이에 있는 카모테스섬(Camotes Island)이다. 세부시에서 북으로 1시간 반 거리에 있는 다나오에서 페리타고 2시간 넘게 가면 나타나는 섬이다. 프라이빗 비치 파라다이스 리조트 추천! 조용해서 휴양에도 좋고 큰 호수와 헤엄칠 수 있는 지하동굴, 다이빙 스팟도 있다.

Camotes Island – Mangodlong Paradise Beach Res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