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트레이닝복, 압착 운동복 이너웨어, 좌골신경통 개선 골반벨트보다 좋아..

일본 라쿠텐 쇼핑몰 인기 상품! 교정용 하의 팬츠 판매 1위 전신 압착 운동복
지난 번 일본갈 때 미리 주문해서 입고 있는데 가성비가 좋아 소개한다.

헬스 트레이닝복 압착 운동복 가압 티셔츠 및 팬츠

굽은 등, 휜허리 교정 , 근력 및 자세를 바로 잡아주는 압착 이너웨어인데 상하의 세트로 3만원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상품이다. 상의는 긴팔, 하의는 반바지로 구매했다. 상의는 얇은 편인데 강력한 신축성과 보정력이 있고 브이넥이라 옷안에 입어도 무난하다. 근육 증강 효과도 있다는데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는 듯..

입고있는 압착 운동복 상하의 세트

헬스클럽에서 운동할 때 착용해보니 다른 운동복 보다 근육을 모아주고 가끔 아래허리 아플 때 착용하면 효과가 있다. 일본가면 운동복 이너웨어를 이것저것 사오는데 기능성 가성비 측면에서는 이 옷이 최고다. 물론 비슷한 종류의 5만원 이상의 비싼 상품도 있다.
상품평을 보니 좌골신경통이 있는 분이 골반벨트해도 별 효과가 없었는데 아래배 다이어트 겸 착용해봤는데 신경통이 완화되었다고 적혀있다. 실제 입어보니 배, 허리, 허벅지를 조여주어 입으면 힙을 올려주어 자세를 교정하는 효과가 있다. 반바지가 2만5천원, 긴바지 1만5천원 정도하는데 기능성 측면에서 반바지가 더 효과적일 것 같다.
상의반팔 1장 구매시 18,000원 정돈데 7장 한꺼번에 구매하면 10만원 정도한다. 가성비가 좋아 이번에 가면 상의반팔이랑 긴바지도 구매해서 입어 볼 예정이다.

라쿠텐샵 스파트타쿠스 압착 이너웨어
전체상품보기
여성용보기

 

자주가는 스포츠 아웃도어 의류 용품 전문 체인점 Victoria
이케부쿠로역 서쪽출구점에만 가봤는데 1~5층에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번엔 챔피언 쫄바지 할인해서 팔길래 하나 샀는데 여기에 고급스런 압착 스포츠웨어도 판매한다. 기억에 5천엔 정도 였던 것 같다.
서쪽출구점 홈페이지 , 동쪽출구점 홈페이지
서쪽출구점 지도보기

일본잡지에 소개된 압착 운동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