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다마오의 순결을 빼앗은 프랑스 남자! 루브르박물관 데이트 발각

아사다마오의 순결을 빼앗은 프랑스 남자! 일본 주간지 플래쉬 열애설 보도


아사다마오 루부르 미술관 밀착 데이트 영상

전 일본 피겨 스케이팅 선수 아사다 마오(浅田真央)의 프랑스 파리 데이트 현장을 2017년 10월 31일호 사진 주간지 플래쉬(FLASH)가 보도한다. 16일 코분샤(光文社)의 뉴스 사이트 ‘Smart FLASH’에 기사가 공개됐다.

상대는 공항에서 일본방문객을 인터뷰하는 테레비 도쿄의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Why Did You Come To Japan? (Youは何しに日本へ?)’에 출연하여 유명해진 로마 토니오로(27, ロマ・トニオロ)라고 하는데…

スクープ撮! ルーヴル美術館で密着デート
浅田真央の純潔を奪ったフランス男

잡지 표지제목이 – 아사다마오의 순결을 빼앗은 프랑스 남자

“도장 왕자”로 알려진 미남

아사다는 프랑스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서 장신의 미남 백인 남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상대는 프랑스 출신 모델 로마. 아사다의 어깨에 손을 올리는 모습도 포착되었다고 전하고 있지만 소속사와 로마는 교제를 부인하며 단순한 친구사이라고 밝혔다.

로마는 2015년 ‘Why Did You Come To Japan? ‘ 프로그램 인터뷰에서 도장을 만들기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고 말하는 바람에 도장왕자라는 별명이 붙었다.

잘 생긴 외모로 유명세를 타며 현재 일본을 거점으로 모델과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다.

도장광고에 출연한 로마

주간지 ‘여성자신(女性自身)'(6월 20일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1월의 이벤트 현장에서 만났는데 아사다마오가 “TV에서 보고 알고 있다!”고 말을 걸었다고 한다.

이 기사에서 아사다마오가 로마의 사진을 스마트폰의 배경 화면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한 두 사람 모두 피겨 스케이팅을 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로마는 2016년 8월 블로그에서 “만약 모델을 하지 않았다면 어떤 일을 하고 있었을까요?”라는 독자의 질문에 “몇 년 피겨 스케이팅을 했다.

프로선수나 피겨 코치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아사다마오의 데이트 소식이 보도되자 로마 토니오로 키워드 인기가 급상승

16일 저녁 부터 늦은 시간 까지 일본야후 실시간 검색 및 구글 트렌드 인기급상승 검색어에서 1,2위에 올랐다.

아사다마오 JA전농(全農) 광고

일본 농협(전국농업협동조합 연합회) 니가타 쌀 고시히카리 WEB한정 영상 2017.9.24

로컬 기차에 흔들리며 니가타 방문, 눈 앞에 펼쳐지는 전원과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