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새타령 철새 정치인 김성태, 그 입 다물라!

kimsungtae 1024x288 화제의 새타령 철새 정치인 김성태, 그 입 다물라!

장안의 화제! 새타령 철새 정치인 자유한국당 김성태 의원

“새가 날아든다. 온갖 잡새가 날아든다…”
안민석 국민들이 우습나? 철새 정치인 김성태 새타령 반응
김어준 ‘새타령’에 김성태 “정말 잔인하다, 철새타령이냐”

김성태 의원의 유치찬란한 인터뷰

바른정당을 탈당해 자유한국당에 복당한 김성태 의원이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하자 흘러나온 음악이다. 김어준은 “저희가 (김 의원이) 고생하셔서 준비된 음악이 있다. 축하 등장 음악을 잠깐 들어보겠다. 잔잔한 전통음악으로 준비했다”며 <새타령>을 틀었다. 김 의원의 탈당 및 복당 과정을 철새에 비유한 것이다.

김 의원은 이날 “바른정당이 최순실 폭탄을 피하는 면피용 정당은 됐지만 진정한 보수의 가치를 구현하기는 어렵다고 봤다”고 탈당 및 한국당 복당 이유를 설명했다.

김어준의 뉴스공장 – 김성태 인터뷰

https://www.youtube.com/watch?v=EqFj8qLjdBY

진수희 “김성태 그 입 다물고, 조용히 정계에서 사라져주길”

오마이뉴스 진수희 전 유승민캠프 총괄본부장 인터뷰.. “궁색한 변명, 자식한테 부끄럽지 않나”

바른정당 유승민 캠프 총괄본부장 직을 수행한 진수희 전 보건복지부 장관이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오마이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대선 기간 탈당 후 한국당으로 입당한 김성태 의원에 대해 “그 입 다물라. 조용히 정계에서 사라져주길 바란다”고 일갈했다.
김성태 의원이 당일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한때 몸담았던 바른정당을 “최순실 폭탄을 피한 도피·면피용 정당”이라고 표현하며 “진정한 보수의 바람을 담아내는 데는 실패했다고 자인한다”고 비난했다.
이에 진 전 장관은 “그렇게 뻔뻔하고 후안무치할 수가 있느냐”라면서 “정치혐오가 나오는 이유가 바로 그런 정치인들 때문이다”고 비판했다.

바른정당을 탈당하고 자유한국당으로 복당한 철새정치인 13명

free party 화제의 새타령 철새 정치인 김성태, 그 입 다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