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급여지급 GMO증권사 아라가키 유이 CM 6탄

오키나와 출신의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新垣結衣) 출연의 새로운 티비광고가 공개되었다.

일본 GMO 클릭 증권의 CM ‘Life is Precious’편
‘나도 언젠가 엄마가 되어 아이에게 전하고 싶다’는 12월 18일부터 일본티비에서 방영하고 있다.

GMO 인터넷 그룹의 GMO 클릭 증권회사는 주식 및 FX 투자 경험이 없는 고객에게 회사를 홍보하고, 돈과 투자에 대해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2015년 1월부터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를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이번 Life is Precious 광고는 아라가키 유이가 출연하는 Life is 광고 시리즈 6번째 작품이다.

GMO 클릭 증권회사
GMO 클릭은 국내 키움증권 같은 일본의 인터넷 증권회사 중의 하나로 2005년 10월에 설립되었다.

GMO 인터넷 그룹은 12월 12일 모든 그룹사 직원 약 4천여명을 대상으로 희망자에 한해 급여의 일부를 가상통화 비트코인으로 지급한다고 발표했다. 2018년 2월분 급여부터 지급을 시작하며 1만엔부터 10만엔까지 신청 가능하다.

GMO 그룹은 가상통화 및 마이닝(채굴) 사업을 회사 성장전략으로 채택하고 있다. 가상통화 거래소 ‘GMO 코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 1월부터 비트코인 채굴사업도 시작한다. 급여 일부를 비트코인으로 지급하는 것은 가상통화 사업 강화를 위해 직원들의 가상화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차원이다.

Life is Precious 광고 스토리
이번 광고는 GMO 클릭 증권회사의 티비광고 Life is 시리즈 제 6탄으로 주제는 ‘인생이란 무엇인가?’이다. 광고는 어른이 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 라는 진지한 표정의 자문 자답에서 시작된다.

잠에서 깨어난 아라가키가…

어른이 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
내 아이를 가진다는 것은 어떤 기분일까?
자신의 목숨보다 소중한 무엇인가가 생긴다는 의미?

소중한 것은 언제나 빨리 사라지고..
겨우 찾았다고 생각했는데 완전 가짜인 경우도 있고..
그래도 어떻게든 됩니다.
자신의 한계를 알게되는 것도
하지만 다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요

나도 언젠가 엄마가 되어 아이에게 전하고 싶다.
적어도 후회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
사랑도 연애도 포기하지 않을테야
GMO 클릭 증권

개인적으로 아무로 나미에, 히가 마나미, 나카마 유키에, 쿠로키 메이사 등 오키나와 출신 연예인을 좋아한다.

오키나와 관련 추천기사
20만명이 희생된 오키나와 전투
일본에서 빈곤율이 가장 높은 오키나와! 고교생 주5일 알바

Life is Precious 광고 메이킹 영상

아라가키 유이 CM갤러리

코드블루 아라가키 유이 토요타 자동차 NOAH광고 시리즈 | 김타쿠닷컴

일본 토요타 자동차의 NOAH 신형 출시 스페셜 광고 시리즈광고 모델인 인기 탤런트 아라가키 유이(新垣結衣)가 속삭이듯 말을 거는 컨셉의 스마트폰 화면 광고로 주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