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경남지사 후보 진주유세 영상 스케치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 2일 저녁 진주시내 차없는거리에서 선거 유세

민주당 갈상돈 진주시장 후보는 자유한국당 후보와 박빙!
보수의 아성으로 불리는 서부경남에서 민주당 후보들이 상당히 선전하고 있다.

지지율 1위를 반영하듯 많은 사람들이 모였고 유세 후 진주 시민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 30분이상 머물며 일일이 응했다.

진주 유세에는 선대위원장 추미애 대표를 비롯하여 김 후보 대변인 제윤경, 김태년, 민홍철, 설훈, 신경민, 박광온, 김정우 의원 등 다수의 민주당 국회의원이 함께했다.

김경수 후보는 “선거는 평가다. 잘했으면 한 번 더 밀어주고, 못했으면 바꿔야 한다”며 “경남의 경제를 살릴 수 있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경수, 그리고 갈상돈 진주시장 후보의 미래팀에게 맡겨 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김태호 후보가 ‘보수를 지켜달라, 경남만큼은 지켜달라’고 한다. 보수를 지키려면 도지사가 아니고 당 대표가 돼야 보수를 지키는 일이다. 왜 도민들에게 보수를 지켜 달라고 하냐. 경남은 경제를 살리기도, 민생을 살리기도 바쁘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유세현장에는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출마자들과 문재인 대통령 후보 정책특보를 지낸 갈상돈 진주시장 후보도 참석했다.
김경수 52세 도지사 하기 딱좋은 나이 피켓을 들고 참석한 여성분들의 열광적인 모습은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압도적 지지율! 김경수 경남지사 후보 진주유세 영상 스케치!
민주당 갈상돈 진주시장 후보의 진주성 진주논개제 인사 영상 포함

김경수 진주유세 현장 사진

 

김경수 경남지사 후보 진주유세 사진과 영상 더보기!
https://photos.app.goo.gl/jkObCXQ36rmwpIY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