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거리에 청소년을 위한 콘돔 자판기 반응은?


일본의 콘돔 자판기

KTV 시민의 한수: 성숙한 청소년을 위한 진짜 성교육

– 2016년 중·고교 재학 중인 청소년 6만여 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의하면 ‘성관계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이는 전체 5%! 시작 연령은 만 13.2세로 중학교 1학년으로 조사됐다.
– 하지만 현재 청소년 성교육은 무조건 이성관계, 성관계를 금지하는 데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어 교사들은 현실을 고려하지 않은 처사라고 말하는데.. 청소년에게 올바른 성(性)을 가르칠 방법은 없는 것일까?

SNS 제안-미성년자를 위한 콘돔 자판기를 설치하자!

– 콘돔은 당연히 성인용품이라는 의식 때문에 청소년들은 콘돔을 사지도 못하고, 피임하지 못한 채 임신하게 되고, 낙태 또는 미혼모 발생율까지 높아지고 있다. 차라리 공개적으로 청소년을 위한, 건강한 성교육을 위해 콘돔 자판기를 설치하자는데..!
– 제작진이 직접 교복을 입고 콘돔을 사러 편의점에 갔는데, 과연 콘돔을 판매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해본다.
– 남녀 고등학교가 있는 곳에 위치한 콘돔 자판기, 과연 학생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홍대에 청소년을 위한 콘돔 자판기가 생겼다! 콘돔자판기의 취지와 청소년들의 안전한 성생활을 위해 생긴 이 자판기! 시민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홍대에 나타난 청소년을 위한 콘돔 자판기! 반응은?

젊음의 거리 도쿄 시부야 일본녀 취재!
일본여자들의 성경험 횟수는?

서울 홍대 연남동 쇼핑몰,서점,맛집 지도
https://www.google.com/maps/d/viewer?mid=1_kAzQ-vXJRE0P6reQ1YYb3P96-o&hl=ko&usp=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