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The Hydra 히드라, 일본어로?

쏘스 뮤직 소속의 한미일 다국적 5인조 걸그룹 르세라핌 (LE SSERAFIM)

멤버 :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그룹명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 방식으로 만든 이름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2번째 미니 앨범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의 트레일러 ‘더 히드라(The Hydra)’ 공개

히드라는 그리스 신화속에 등장하는 머리가 여러 개인 불멸의 뱀이다.

일본어로 휴드라 (ヒュドラー / ヒュドラ)

스케이트보드의 속력을 높이는 홍은채, 자동차를 타고 내달리는 김채원과 허윤진, 과감하게 바이크를 모는 사쿠라와 카즈하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멤버들은 배경 음악으로 깔린 중독성 강한 비트 위에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내레이션을 펼친다.

“Do you think I’m fragile?”, “私の首を切ってみて(내 목을 잘라봐)”, “몇 번이고 나는 다시 살아나”라는 말로 어떤 시련이 와도 굴복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https://twitter.com/harukalove2003/status/1574055904059670528

이어지는 장면에서 르세라핌은 ‘안티프래자일’이라고 적힌 컨테이너 트럭에 올라탄 뒤 어두운 도심을 벗어나 탁 트인 항구에 도착한다.

순식간에 분위기가 반전되고 항구에서는 브랜드 패션쇼를 연상시키는 런웨이가 펼쳐진다.

멤버들은 펑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자신감 있는 표정과 워킹을 선보이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르세라핌의 ‘안티프래자일’은 오는 10월 17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