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캠페인! 헬로우 평창 사이트 오픈

이니굿즈(goods) 시계 경품! 평창 올림픽 캠페인 사이트 ‘헬로우 평창’ 오픈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 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 강원도는 대회를 홍보하고 국민의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캠페인 사이트 ‘헬로우 평창’ 홈페이지를 14일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서는 대회 입장권 사진을 올리는 ‘입장권 인증 샷’, 올림픽을 즐기는 자신만의 방법을 공유하는 ‘관전 꿀팁’, 평창에 대해 알리고 싶은 점을 외국 친구에게 소개하는 ‘국민 홍보대사’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청와대는 평창올림픽 관심 독려를 위해 ‘문재인 대통령과의 오찬 및 대통령 기념 시계 증정’을 이벤트 경품으로 내걸었다.

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아이디어 이벤트 참가자 중 20명에게 대통령과의 식사 기회가 주어진다. 문 대통령은 평창 올림픽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운동선수 방한복을 한정 시판용으로 만든 ‘평창 롱패딩’은 가성비갑 이라는 소문이 퍼지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연일 품절 행진을 벌이고 있다.

‘평화올림픽을 위한 메트로폴리탄 평창의 밤’ 대통령 연설 전문 | 김타쿠닷컴

문재인 대통령 미국순방 셋째 날 ‘평화올림픽을 위한 메트로폴리탄 평창의 밤’“대통령이 직업이지만, 오늘은 홍보대사로 왔습니다”뉴욕에서의 마지막 밤, 20일 (현지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