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반응형 테마 다국어 홈페이지제작 사례

워드프레스 반응형 테마 중국어, 베트남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사례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기기에 따라 홈페이지가 자동으로 최적화 되어 보이는 반응형 웹사이트제작

검색 노출이 잘되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활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다국어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필리핀 세부 어학원 다국어 홈페이지

필리핀 어학연수 추천 세부어학원 CIJ Academy & School의 다국어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일본어 사이트가 메인이며 서브폴더 구조로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작업중) 웹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

cebu-cij.com/vietnam
cebu-cij.com/chinese

물론 서브 도메인 형태로 작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 vietnam.cebu-cij.com)

SNS게시물도 간단하게 홈페이지에 표시

아래 처럼 트위터나 페이스북 링크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 넣으면 SNS 내용이 보인다.

별도 소스 코드를 넣지 않아도 주소만 붙여 넣으면 SNS게시물 내용이 홈페이지에 보이므로 페이스북 사진이나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공유하기도 편리하다.

또한 게시물 하단에 본인 또는 자사의 SNS 계정 버튼을 표시하여 페이스북 좋아요와 트위터 팔로우를 늘릴 수도 있다.

초보자도 홈페이지 관리가 편리

장점은 하나의 관리자 페이지에서 다국어 웹사이트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사이트 마다 별도 관리자 지정이 가능하다.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면 권한을 부여받은 사이트만 보인다.

관리자 페이지 언어도 지정 가능하다. 일본어 사이트 외에는 베트남인이나 중국인 스텝이 관리하므로 관리자 페이지는 영어로 설정 해 두었다.

또 하나 편리한 점은 관리자 페이지에서 고객이 보낸 문의 메일 확인이 가능하며, 요금표 등 복잡한 테이블 수정은 힘들더라도 간단한 내용 수정은 제작자에게 부탁하지 않아도 직접 가능하다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베트남어 홈페이지제작 스크린 샷

세부 CIJ어학원은 세부 시내 아얄라몰에서 가까운 콘도미니엄 시설에 Classic캠프스, 세부시 북부 Liloan 지역의 바닷가에 2년 전 신축한 스파르타 캠프스가 있다. 엘사(APIELSA)어학원이랑 5분 거리로 가깝다.

페이스북 링크를 붙여 넣으면 아래와 같이 표시된다.

SNS 링크 주소 알아내는 것은 시간이나 날짜를 클릭하면 된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제작

다국어 기업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워드프레스 반응형 회사 홈페이지제작, 온라인마케팅 서포트! 웹제작업체 선정 홈페이지 운영중에 사이트를 전체적으로 변경하면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