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뉴스
오사카 외국인 관광객 1천만명 돌파! 한국인 53%급증

오사카여행 한국인 관광객 53% 급증 오사카 관광국은 1월 17일 2017년 오사카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은 1111만명이라고 발표했다. 역대 가장 많은 외국인 여행객이 방문하며 1000만명을 돌파했다. 오사카의 관광지와 음식에 매력을 느껴 방문한 여행자가 많다고 한다. 관광객을 국가별로 보면 중국이 402만 4000명으로 가장 많았고, 다음이 한국(241만명), 대만(140만명), 홍콩(74만 1000명), 태국(29만 8000명) 순이었다. 한국은 전년 대비 53% 급증했다. 2017년 […]

Read more
여행은 옳다
오사카여행 올빼미 카페 가는 방법 in 덴덴타운

겁나 귀여운 올빼미가 있는 오사카 부엉이 카페 (Owl Cafe) 덴덴타운 올빼미, 부엉이 카페!!! 팻두의 오사카 여행 꿀팁 180도 얼굴이 돌아가는 부엉이 카페 - Heopop 허팝

Read more
유튜브
일본 오사카 맛집 소개 2박3일 먹자여행

요리×노리 / 소현의 일본 오사카 맛집 추천 먹방투어 2박3일 OSAKA FOOD TRIP 오사카 맛집여행 DAY 1 / 도톤보리 / 공중정원 / 겐로쿠스시 오사카 맛집 여행 DAY 2 / 도톤보리 / 규카츠 / 오사카성 일본 오사카에 먹부림 자유여행을 다녀왔어요 😀 꺄 ! 여행 3일전에 즉흥적으로 정해진 여행이라 오로지 '먹을 것' 하나만 목표로 떠난 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우메다 […]

Read more
유튜브
팻두의 오사카 여행 꿀팁 - 난바,메이드카페,포켓몬 센터,아메리카 무라

팻두의 오사카 여행 꿀팁 Vol.1~4 VOL.1 - 난바편 - 맛집, 이자까야, 피규어 - VOL.2 -덴덴타운, 메이드카페, 올빼미카페 - VOL.3 - 포켓몬 센터 가는 방법~~~ 우메다! 삐까삐까~ VOL.4 - 패션의 거리 "아메리카 무라" 가는 방법!!!! 일본 여행이 벌써 30번째? 정도 된거 같아요 ㅎㅎ 나름 제가 좋아하는 곳 추천해 드리려고 영상 만들었습니다. [scroll-box]팻두의 오사카 여행 꿀팁 VOL.1 […]

Read more
유튜브
18살 여고생의 나홀로 일본여행 1~3편 [난바 / 도톤보리 / 유니버셜스튜디오]

여고생의 나홀로 일본여행 1편 예약으로 올리는 일본여행기! 2,3편은 네이버 멀티트랙에서 보실 수 있어요! ♥ 여고생의 나홀로 일본여행 2편 [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 USJ ] 안녕하세요! 조금 늦게 돌아온 일본여행 2탄이예요! 좀더 길게 편집하고싶었는데, 영상이 날라가서 편집을 하지못했어요!ㅠㅠ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여고생의 나홀로 일본여행 3편 [ 신사이바시 / 덴포잔 관람차 / 햅파이브 관람차 ] 안녕하세요!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