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여행 우메다 헵파이브(HEP FIVE) 관람차

일본 오사카 여행 가볼만 한 곳. 예전에 겸사겸사 한달 정도 오사카에서 생활한 적이 있다.
2011년 도호쿠 동일본 대지진 때는 비행기편을 못 구해 도쿄에서 오사카로 이동하여 페리를 타고 부산으로 입항한 적이 있는데 일행이 있으면 봄여름엔 페리 여행도 해볼만 하다.

오사카 도톤보리 에비스바시

일본 오사카여행 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

HEP FIVE(헵 파이브)는 일본 오사카 우메다에 위치한 빨간 대관람 차가 상징인 복합 쇼핑몰이다.
HEP은 Hankyu Entetainmnt Park의 약자로, HEP FIVE와 HEP NAVIO로 구성되어 있다. 헵파이브(HEP FIVE) 옥상에 관람차가 있다.

관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가 패션, 잡화 등의 점포, 7층과 5・6층의 일부가 음식점, 지하2층 및 8・9층이 어뮤즈먼트 시설로 되어있다. 최대의 특징은 건물상부에 꼽아놓은 것처럼 설치되어 있는 직경 75m의 빨갛게 칠해져있는 거대 관람차다. 낮에는 물론 야간에도 컴퓨터로 제어 되는 투광기로 라이트업 되어 시설의 심볼이 되었다. 탑승장은 7층에 있고 곤돌라는 옥상보다 높게 지상106m높이까지 상승, 오사카 도심부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관내의 6층까지 천정이 탁 트인 아트리움에는 이시이 타츠야씨 가 디자인한 길이 20m의 빨간 고래가 헤엄치고 있다.

JR오사카역에서 헵파이브 까지 길 안내

우사카 우메다 헵파이브 야경

헵파이브 구글지도 보기


오사카 햅파이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