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경마 전화사기 보이스피싱 피해자 다수 발생

일본의 경마 전화사기 보이스피싱

일본에는 유료 경마 정보회사가 많다. 999를 간단히 적중 시킨다고 회원모집 광고를 하지만 삼쌍승식이 있어 예상마번도 많고 속임수가 많다.

“경마 마권이 적중했다”고 거짓 전화를 걸어 현금을 가로 챈 혐의로 남성 체포

이케구치 (38) 용의자는 나가사키현의 남성 (60대)에게 “대리로 구입한 경마 마권이 적중했다”며 환급금의 30%를 정보료로 보내라고 거짓 전화를 걸어 현금을 가로 챈 혐의를 받고 있다.

경시청에 따르면 이 용의자 그룹에 의한 피해는 전국에서 100건, 1억엔 이상으로 확인되었다. 용의자는 지시역활을 한 것으로 보이며, 대폰폰과 아지트를 조달도 하고 있었다. 용의자는 범행을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경마 적중마권 전화사기

일본의 경마관련 서적

도쿄 이케부쿠로역 동쪽 출구 세이부 백화점 지하 산세이도 서점(三省堂書店)에서..
일본에는 갬블, 도박 관련 책 종류가 많은데 경마 서적 및 잡지도 다양하다.
링크마권, 소거법, 배당판 분석법, 음양오행 마권 등등…

동쪽 메인출구 나와서 우측으로 내려오면 1층에 무인양품(無印良品,MUJI)이 있다. 윗층에 LOFT, 유니클로 매장도 있다.

주말에 세이부 백화점 가면 7층 행사장에서 지역 특산물 판매 행사 같은 것을 자주하는데 가볼 만하다. 행사일정보기
경마 이것저것 강운마권(強運馬券)

보이스피싱 회사 역관광! 사기범 목소리와 금감원 피해 예방요령 | 김타쿠닷컴

보이스피싱 지킴이 – 금융감독원의 전화사기 예방 요령전화로 개인정보 유출, 범죄사건 연루 등을 이유로 계좌번호, 카드번호, 인터넷뱅킹 정보를 묻거나 인터넷 사이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