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워드프레스 유료테마 사이트 테마포레스트

HTML템플릿 등 각 종 웹디자인 템플릿 부터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을 판매하는 오픈마켓  테마포레스트(Themeforest)

매달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블랙프라이데이 처럼 특별한 날에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록자도 있습니다.

테마포레스트 일본나까마 뱃지 – 가입 5년차

Website Templates & Themes from ThemeForest

30,254 Website Templates and Themes From $2

WordPress themes, web templates and more. Brought to you by the largest global community of creatives.

이 달의 무료 아이템 메인페이지 보기

메인 페이지 중간 쯤에 free items 항목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워드프레스 유료테마 보기

상단 WordPress메뉴를 누르면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테마가 분류되어 있는데, 각 카테고리 상단의 분류(sort by:)를 누르면 신착테마,인기테마, 평가점수가 높은 테마 등으로 구분하여 볼 수 있습니다.

각 테마 페이지에서 데모사이트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이쁜 이미지를 사용하고 영문 글꼴에 최적화 되어 있어 샘플사이트는 아름답지만 한글이나 일본어로 제작시는 느낌이 전혀 다를 수 있습니다.

영문이 아닌 다른 언어로 사이트를 만들 경우 각 언어별로 해당 국가의 폰트를 적용해야 하는데 안그런 사이트도 가끔 눈에 띕니다.

테마를 일단 적용하면 각 테마는 고유의 기능이 있어 다른 테마를 적용할 경우 손이 많이 가므로 이런 특성을 고려하여 제작할려는 사이트 컨셉에 맞게 테마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본나까마는 워드프레스 유료테마 구매에서 부터 설치 까지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김타쿠닷컴 홈페이지 스타일로 웹사이트를 리뉴얼할 경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동일 테마를 적용한 홈페이지 제작사례 보기

글꼴이 부자연스런 국내 어학원의 일본어홈페이지

일본어 폰트가 부자연스런 필리핀어학원 일본어사이트.일본어를 모르는 국내 업체가 만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