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현민 청와대 행정관 문 대통령 홍대 프리허그 현장에서..

과거의 여성비하 문제로 논란! 공연기획자 탁현민 청와대 행정관

오늘 인터뷰를 보니 사실관계가 다른 부분이 많고 야당의 문재인정부 트집잡기, 흠집내기로 밖에 안보인다.

부산 여고생 가수 190x185 탁현민 청와대 행정관 문 대통령 홍대 프리허그 현장에서..

마법의 성 부른 부산 여고생이랑 저녁식사

지난 5월 6일 홍대 걷고싶은 거리에서 열린 문재인 대선후보 프리허그 이벤트 행사장에서 낯익은 탁현민의 얼굴이 보여 촬영한 것이다.

당시 문재인 대통령은 사전투표율이 25%를 넘으면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약속 했는데 투표율이 역대 최고치인 26.06%를 넘어 그 약속을 지킨 것이다.
이 날 문 대통령 도착전 투표독려 캠페인으로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했는데 그 모습을 물끄러미 지켜보는 모습이다.

프리허그 이벤트는 좁은 장소에 3만명이 운집한 가운데 조국 교수, 고민정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되었다.

청와대 탁현민 행정관 공연기획 2 1024x576 탁현민 청와대 행정관 문 대통령 홍대 프리허그 현장에서..

청와대 탁현민 행정관 공연기획 4 1024x576 탁현민 청와대 행정관 문 대통령 홍대 프리허그 현장에서..

홍대 프리허그 이벤트

부산에서 혼자 올라온 여고생의 손을 꼭 잡아주는 문재인 대통령 후보
엄마가 문재인 대통령 팬이라고 꼭 행사에 가서 사진찍어 오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한다.
옆자리에서 구경했는데 기특해서 끝나고 같이 밥 먹었다.
hongdae freehug girl 탁현민 청와대 행정관 문 대통령 홍대 프리허그 현장에서..

홍대 프리허그 이벤트 영상
맨발의 디바 이은미 애인 있어요 버스킹, 문재인 대통령 등장, 부산여고생 마법의 성 열창

“돌아온 탕아 내치라니”…靑, 탁현민 유임으로 가닥
여성부장관 해임 건의에도 여권 관계자 “대체가능 전문인력 없다”
청와대가 10년 전 출간한 책 등에 왜곡된 ‘성 인식’ 등을 보여 논란을 빚었던 탁현민 청와대 의전비서관실 선임행정관을 유임시키기로 가닥을 잡은 것으로 12일 알려졌다.

[단독]탁현민 인터뷰 “주어진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했을 때가 물러날 때”

http://v.media.daum.net/v/20170713190932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