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로또 당첨 스팟 후쿠오카 난조인 와불 열반상

일본 규슈 후쿠오카현 카스야군(糟屋郡)에 있는 로또 당첨 운기 상승 사찰 소개

사사구리마치(篠栗町)에 있는 고야산진언종(高野山真言宗)의 사원 난조인(南蔵院)에 와불이 있다. 석가열반상(釈迦涅槃像, しゃかねはんぞう), ​보통 열반상 / 네한조(涅槃像) 또는 열반불 / 네한부츠 (涅槃仏)라고 한다.

​길이 41m, 높이 11m, 무게 약 300톤의 1995년 5월 완성한 세계 최대급 청동상 와불이다.

​완공 다음달 6월 주지(住職, じゅうしょく) 스님이 점보 타카라쿠지 1억 3천만엔 고액 복권에 당첨되었으며, 며칠후에는 넘버즈4 140만엔 4구찌(560만엔) 당첨 등 이 후에도 30회 이상 고액 복권에 당첨된 사찰로 유명하다.

​스님이 복권을 보관한 개운 아이템인 대흑천 디자인의 종이 봉투를 판매한다.

​다이코쿠텐(大黒天)은 일본 칠복신(七福神)의 일원으로 복덕과 재물을 안겨주는 신이다. ​인기 로또 파워 스팟으로 당첨을 기원하러 오는 사람이 많다.

​판매중인 타카라쿠지(복권) 주머니

​금운 상승 황금색으로 로또 등을 넣어 방의 서쪽(재물운 방향)에 두면 좋다.

교통편

​JR 규슈(九州) 사사구리선(篠栗線) 키도난조인마에역(城戸南蔵院前駅) 하차 [구글맵]

​후쿠오카 시내 하카타역에서 약 30분 걸리며 전철 요금은 380엔이다. 역 인근에 절이 있다.

​열반상의 발은 만질 수 있다.

난조인은 후쿠오카 최강의 개운 스팟 ​

南蔵院は福岡最強の開運スポッ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