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모바일 스마트폰 사이트 속도측정 페이지

스마트폰 사이트 속도측정으로 로딩 속도 개선하기

스마트폰 사이트의 속도를 테스트해 보세요.
홈페이지 방문자를 놓치지 않도록 사이트 처리속도를 테스트하여 문제점을 해결하세요.

구글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홈페이지 속도 테스트 페이지 안내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방문자의 50%가 페이지 로드 중에 사이트를 떠납니다. 홈페이지 로딩 속도를 개선하여 더 많은 비즈니스 찬스를 살려보세요.
2명중 1명은 스마트폰 홈페이지 로딩이 2초 이내에 끝나길 희망합니다.
구글 속도측정 페이지에서는 사이트 처리속도 개선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작성하여 1시간 이내에 무료 리포트를 메일로 보내줍니다.
홈페이지 로딩 속도는 검색 결과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중의 하나이므로 웹사이트 속도가 느리다고 느끼면 스피드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리뉴얼한 일본어사이트를 테스트해보았다.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고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온다.
제일 밑의 이미지는 메일로 보내온 스마트폰 사이트 개선 방안이다.

이 도구의 정보는 참조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Google은 사이트의 성능 개선을 보장하지 않으며, 사이트 성능의 개선 정도는 위치, 기기, 브라우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사이트 속도 테스트

스마트폰 사이트 로딩속도 개선방안 리포트

귀하의 모바일 사이트 속도를 높여보세요.
다음 권장사항을 적용하면 로딩 시간을 최대 3초 단축할 수 있습니다.

AMP를 사용하여 페이지 로드 속도를 개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별도의 심플한 모바일 페이지가 자동으로 만들어 집니다.

웹마스터를 위한 페이지

성능 개선은 사용자가 다운로드하는 데이터를 최소화하거나 적어도 최적화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코드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에서 리소스가 어떻게 렌더링되는지를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효율성을 개선한 후에는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개발자 참조 페이지

구글 추천정보 | 김타쿠닷컴

구글 제품 및 서비스 소개구글의 목표는 전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구글은 사용자와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