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일식맛집 추천! 이자카야 치쿠젠야, 사치

필리핀 세부 맛집 일본식 이자카야 추천

이번에 필리핀 세부에서 지내면서 방문한 일식당 두곳을 소개한다.

일본 음식점이 다수 있는 AS포츄나(AS Fortuna)의 치쿠젠야(Chikuzenya)와 다음 블록인 쾌존 애비뉴에 있는 사치(Sachi)다.

일본식 주점 이자카야로 다양한 요리와 식사 메뉴가 있다.

쿠시야키 치쿠젠야

에이에스 포츈 거리에 있는 일본인 경영의 일식 레스토랑 쿠시야키 치쿠젠야(Kushiyaki Chikuzenya)

하나비 KTV에서 50m정도 떨어져 있고 라푸라푸 회를 먹을 수 있는 해산물 음식점 세부 밥집 (bab rice house restaurant)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실내 인테리어가 깨끗해서 접대 장소로도 좋다.

이자카야 치쿠젠야(筑前屋)는 일본내에서 도쿄를 중심으로 약 50개의 점포가 있는데 가맹사업 회사인 Customers Delight가 운영하는 식당 체인 브랜드 중의 하나이다.

이 회사는 일본에서 10개의 레스토랑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해외에서 치쿠젠야는 세부 1곳에만 있다.

한국에서는 스테이크 하우스 철판목장(鉄板牧場)을 10점포 운영하고 있다.


인기 메뉴는 와규 모츠나베(곱창전골) 890페소, 부타바라(삼겹) 나베 690페소이며 2~3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다.

깔라만시(Calamansi)는 별도 요금(60페소)을 내야 하며 7알 정도 나온다.

메뉴는 사시미 생선회 부터 꼬치구이, 스시, 샐러드, 라멘, 튀김, 오키나와 요리등 다양하다.

Kushiyaki Chikuzenya

주소: Gasvi Building, A. S. Fortuna St, Mandaue City, 6014 Cebu
전화: (032) 239 8976
밤 10시반 까지 영업한다.

지도보기
사진보기

야키토리 인기 사치(Sachi)

에다마메, 꼬치구이, 탄탄면, 볶음밥 등 대체로 음식이 맛있다.

닭꼬치는 인기가 좋아 늦게 가면 다 팔리고 돼지고기 꼬치뿐이다.

어제 실내에 자리가 없어 야외에서 먹었다.

만다우에 쾌존 애비뉴에 위치한다.

일본현지 이자카야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필리핀 부부가 운영한다고 한다.

일본어로 말을 걸어보니 부인 같이 보이는 젊은 필리핀 여성은 일본말을 능숙하게 잘한다.

Sachi Authentic Japanese Ramen And Okonomiyaki

주소: M. L. Quezon Ave, Mandaue City, Cebu
전화: (032) 505 8165
밤 10시까지 영업
지도보기
사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