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카페창현의 일반인 참가 홍대 거리노래방

창현의 홍대 거리노래방 음악감상

매주 금요일,토요일 저녁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는 홍대 상수역 인근의 데이트, 라이브카페 쏭카페의 거리 노래방 유튜브 채널 브이로그.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입구 H&M옆에서 일반인의 라이브 노래를 아프리카TV로 중계한다.

아래 영상의 재생목록을 클릭하면 위 사진 속의 여성을 부른 노래 등 추천영상을 볼 수 있다.

국악가요 <쑥대머리>

쑥대머리는 판소리 춘향가(春香歌)중 춘향이 옥에 갇혀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고 임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옥중가(獄中歌)중의 하나다. 옥중 춘향이 이 도령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여실하게 그리고 있다.
중머리 장단에 계면조로 일제강점기에 임방울(林芳蔚, 1905~1961)이 빼어나게 잘 불러 유성기 음반이 무려 일백만 장 이상 팔려나가 소위 ‘쑥대머리 신화’를 창조한 대목으로 유명하다.
쑥대머리의 사전적 의미는 흐트러져 어지럽게 된 머리다.

쑥대머리 가사에 나오는 고사 호접몽(胡蝶夢)에 대하여…

홍대 쏭카페창현 거리노래방

창현을 울려버린 역대급 감정을가진 회사원(28) 그녀의 사연은? (그날에나는편했을까,울컥,미친소리,오르막길,나에게로초대,헤어지자)

원래 상금 50인데 100만원 주라고 시청자들 난리난 "씽잉랩퍼" 쇼미더머니 11 왜 안나가셨어요?

-18도 최강한파 뚫고 나온 "최강고음" 제빵사 헬곡만 무려 6곡!? 근데 멀쩡하다고?

+++5키업 올린 "박효신 good bye" 이게 진짜 헬곡이지! #shorts

"성시경 거리에서" 개잘부르는 일반인 ㄷㄷ #shorts

+++4 키업 엠맥 노래중 제일어려운 바라보기 #shorts

노래를 단 한번도 배운적 없다구요!? 노래를 사랑한 40대 공무원의 외침!

혹시 가수 알리세요!? 눈감고 들으니 존똑 "알리 365일" #shorts

얼마나 잘했으면!? 역대급 난리났던 "BMK 물들어" #shorts

지나가는길에 참가했는데 상금 60만원 받아간 "박효신 숨" #shorts

같은남자한테 설레긴 처음입니다..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shorts

감정선+고음까지 미쳐버린 "알리 365" #shorts

영하 -10도에서 부른 "빅마마 연" 개잘부름 #shorts

서울음대 🔥박효신과🔥 졸업생이 왔습니다 (텅빈무대 한방에 꽉채운 초특급레전드)

창현에게 절까지 받은 🔥신의 목소리 그녀🔥 알고보니!? 초특급 레전드 특집!

역대최고🔥상금🔥 받아간 미녀의 정체가!? 헬곡 6곡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