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내려받기 1위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캡컷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숏컷의 무료 영상 편집프로그램 캡컷(CapCut)은 동영상을 쉽게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올인원 동영상 에디터이다.

캡컷 데스크톱 동영상 에디터를 사용하면 오프라인에서 인터넷 연결 없이 작업할 수 있다.

  • 온라인 동영상 에디터
  • 데스크톱 버전 동영상 에디터
  • 모바일 버전 동영상 에디터

캡컷 플랫폼은 틱톡 서비스 중국 IT기업 바이트댄스 (Bytedance Pte. Ltd.)가 제공하고 관리한다.

중국 데이터분석업체 디엔디엔에 따르면 2020년 출시된 캡컷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는 현재 2억명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10억명에 달하는 틱톡의 5분의 1 수준까지 성장했다.

캡컷은 지난해 말 애플 앱스토어 내려받기 1위로 급성장했다.

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에 따르면 전세계 내려받기 횟수는 지난해 43% 증가한 4억건 이상을 기록했다. 작년 이후 전세계 내려받기의 약 7%가 미국에서 발생했다.

무료로 동영상을 텍스트로 변환

자동 음성 인식 기술로 구동되는 캡컷은 동영상 또는 오디오에서 음성을 인식하여 몇 초 만에 캡션을 생성하고 캡션을 대상 언어로 번역한다. 자동 생성 캡션은 실시간 재생과 동시에 화면에 표시된다.

동영상을 대상 언어로 된 텍스트로 변환하여 동영상을 검색 가능하게 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은가요?

캡컷은 중국어, 영어, 일본어, 한국어 등을 포함한 여러 언어로 동영상을 텍스트 변환할 수 있다.

자동 캡션

한 번 클릭으로 AI가 캡션을 생성하며, 여러 언어가 지원된다.

https://www.capcu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