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주름을 메우고 눈 피부처짐(늘어짐)을 개선하는 주름제거크림

바르면 즉각적인 주름개선 효과! 주름제거 기능성 화장품

인체에 무해한 천연성분 사용! 일본의 주식회사 세레브가 단 1분으로 잔주름을 메워 처진 살을 끌어 올려주는 주름개선 주름제거 기초크림 “+ONEC (플라원시) STRETCH THE PRESS (스트레치 더 프레스)” 상품개발에 성공하여 3월말에 출시한다.

일본지인 회사로 김타쿠닷컴 일본나까마도 이번에 모집한 클라우드 펀딩에 참여하여 제품을 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4월에 받아서 모친에게 드릴 생각이다.
기존 제품들은 대부분 규산나트륨(물유리)이 함유되어 있어 부작용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규산나트륨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성분을 93% 배합하여 피부 친화적이며 보습, 안티 에이징 효과도 있어 사용할수록 아름다워지는 미래형 주름개선 크림이다.

보톡스와 유사한 효과를 지녀 바르면 바로 주름이 펴진다는 보톡스 크림 제품을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이런 제품에는 대부분 규산나트륨(물유리)이라는 강력한 리프팅제가 함유되어 있다. 규산나트륨 성분은 바르면 피부가 당겨지면서 바로 펴지긴 하지만, 피부 자극과 백탁 현상이 심하며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이 제품은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피부트러블이 없다고 한다.


+ONEC STRETCH THE PRESS 의 특징

① 주름을 메워 피부를 부드럽게하고, ② 처진살을 끌어 올려주고 ③ 빛의 난반사 효과 ④93%의 천연 유래 성분을 배합하여 칙칙함과 그림자를 눈에 띄지 않게한다.

일본 홈쇼핑에서 판매중인 세레브 제품
주식회사 세레브 오오이에 대표가 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제품을 설명한다.

판매예정 소비자가격
5mL 3,600엔(소비세별도) 15mL 7,200엔(소비세별도)

세레브 홈페이지

株式会社セレブ 代表取締役 大家 幸与子

https://twitter.com/celebcelebeauty

세레브 여사장의 고향 이시카와현 가나자와에는 미인이 많다는데..

미인이 많은 일본 이시카와현 가나자와 탐방 | 김타쿠닷컴

미인이 많은 도시 랭킹 4위 – 가나자와 카가미인(加賀美人)동해 연안의 호쿠리쿠 지방(北陸地方) 4개현(니가타현, 도야마현, 이시가와현, 후쿠이현) 중의 하나인 이시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