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특강쇼 김미경 강사의 명품강의 1~3탄

스타 특강쇼 김미경의 강의

스타특강 김미경 1탄 언니의 독설!
국내대기업 서열 1,2,3위의 총수들도 줄서는 그녀의 명품강의가 지금 시작된다!
부모님 말은 절~대 듣지 마라?!강사 김미경은 반항아?!!진학문제로 시작된 부모님과의 대립! 처절한 반항의 결과는 명문대 수석합격???

천하의 김미경에게 찾아온 실패?!그녀를 좌절하게 한 사람은 다름 아닌 부활 김태원?!
김미경의 길을 찾아준 부활 김태원과의 운명적이면서도 씁쓸한(?) 사연 大공개!

한 달 월급 30만원에서 월 수익 450만원으로! 명문대 음악과 출신 김미경!
사실은 잘나가는 피아노 선생님이었다?! 원생 200여명의 피아노 선생님을 관두고 강사의 길을 선택한 일생일대의 사건은??

나는 세계에 스토리를 수출하는 여자!K-POP, 한국드라마만 한류냐!
K스토리 김미경도 한류를 꿈꾼다!김미경의 마지막 꿈, 세계에서 제일 말 잘하는 할머니!

Note 김미경의 특강 노트 – ‘청춘, 자신의 인생은 스스로에게 물어라!‘

http://www.dailymotion.com/video/x5wtnhe

스타특강 김미경 2탄 여자의 진짜 스펙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스타특강쇼 역대 시청률 1위!300명의 청중이 선택한 스타강사 김미경

김미경이 말하는 결혼의 모든 것!
가난한 남자랑 결혼했기 때문에 지금의 김미경이 있다? 시크릿가든 현빈, 신사의 품격 장동건은 현실에 없다? 여자들이여~ 이런 남자랑 결혼해라!김미경이 말하는 결혼 철학 대공개!

돈이 사랑하는 여자, 김미경! 한 달 월급 = 승용차 한 대 값!
대학교 4학년부터 잘~ 벌었던 김미경!그녀가 말하는 돈에게 사랑 받는 방법은?

패스트푸드 점, 피아노 학원, 개인레슨…온갖 직업을 전전한 끝에 찾은 김미경의 재능 ‘강사’
다사다난 했던 사회초년생 김미경의 직업 변천사 대공개!

행복의 손익분기점을 찾아라!
스타강사 김미경, 나는 2년 전 부자선언 했다?!‘나는 부자다’라고 생각하는 그녀가 자녀에게 돈 한 푼도 물려주지 않겠다 다짐한 이유는?

Note 김미경의 특강 노트 – ‘청춘이여, 내 꿈의 대주주가 되어라!‘

스타특강 김미경 3탄 잘나가는 그들의 성공 비법
대한민국 대표 스타강사 김.미.경 강의 완결판!

당신의 생각체력은?문자 메시지 보내는 시간, SNS로 허비하는 시간, 웹 서핑으로 낭비하는 시간을 빼고 진짜 나를 위한 생각을 하는 시간은 몇 시간? 생각도 체력이 있어야 잘 한다! 생각 체력 끝판왕 에디슨, 아인슈타인의 성공비법!

대한민국 여자들에게 고한다! 손주 봐주시는 시어머니 VS 손주 봐주는 친정엄마
며느리들이 더 챙겨야할 인생의 줄은?!

남자의 아부는 곧 가정의 평화?!여자들이여 남자들에게 배우라! 직장에서 살아남는 아부의 왕 되는 법!
강의료 2억 5천, 스티븐 스필버그가 되자! 대한민국은 지금 강의 열풍! 대세는 말 잘하는 이야기꾼, 스피치다!

2가지만 알면 김미경처럼 말할 수 있다?! 스피치계의 유재석이 되는 법!
스타 강사 김미경의 스피치 노하우 大공개!

http://www.dailymotion.com/video/x5wtoir

김미경식 힐링은 끝났다

스타 강사가 추락했다. 스타 강사 김미경씨는 성공의 정점에 서 있었다. 스물아홉살에 강사의 세계에 뛰어든 후 20년 사이에 시간당 2만원을 받던 풋내기 강사는 한 번 강의에 3000만원을 받는 베테랑 강사가 됐다. 2009년 첫 책 <가족이 힘을 합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를 출간했을 때 그는 이미 국내 최고의 기업교육 전문강사로 알려져 있었다.

기업교육 분야의 스타 강사를 ‘국민강사’로 만든 것은 방송이다. 특히 tvN <스타특강쇼>와 같은 방송 <김미경쇼>가 결정적이었다. 그가 누렸던 대중적 인기를 잘 보여주는 사례는 3월 14일 방영된 <무릎팍도사> ‘김미경’ 편이다. 진행자 강호동씨의 복귀 후 고전을 거듭하던 <무릎팍도사>는 그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그러나 며칠 후 인문학 폄하 발언 논란과 논문 표절 의혹 논란이 잇따라 터지면서 김씨는 <김미경쇼>에서 하차했다. 불과 며칠 사이에 정점에서 바닥으로 떨어졌다. 문제는 그의 추락을 언론에 의해 개인적 흠결이 드러난 한 공인의 경력이 치명상을 입은 사건으로만 한정할 수 없다는 점이다.

김미경씨를 전국구 스타로 만든 것은 지난해 우리 사회에 휘몰아쳤던, 그리고 지금도 위력을 발휘하고 있는 멘토 열풍과 힐링 열풍이다. 김씨는 ‘독설 멘토’였다. 김난도 교수나 혜민스님 같은 이들이 ‘위로’를 말할 때 김씨는 ‘독설’을 퍼부었다. 다른 이들이 ‘아파도 네 탓이 아니다’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이 있다’고 말할 때 그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장 센 힘이 끝까지 매달려 있는 힘”이라고 말했다.

원문보기

김미경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