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 판매사이트

평창 동계올림픽 마스코트 반다비와 수호랑의 인형, 뱃지 판매하는 사이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공식 마스코트 ‘수호랑’과 패럴림픽 마스코트 ‘반다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보기]

아래의 새로 나온 수호랑 오리지널 뱃지는 공식몰에만 있다.

인형, 기념품, 장난감 등의 온라인 구매는 롯데백화점 쇼핑몰 엘롯데 [온라인샵]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 용품, 신발 등의 온라인 구매는 노스페이스 [올림픽에디션]

수호랑과 반다비에 대하여

평창 동계 올림픽의 마스코트 수호랑 (Soohorang)은  수호랑이라는 이름은 ‘수호+랑’으로 이뤄진 합성어로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백호를 모티브로 삼았다.

‘수호’는 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 관중들을 보호한다는 의미이며, ‘랑’은 ‘호랑이’와 강원도를 대표하는 ‘정선아리랑’의 ‘랑’에서 따온 것이다.

반다비 (Bandabi)는 2018년 동계 패럴림픽의 마스코트다.

한국에 자생하여 대한민국과 강원도를 대표하는 반달가슴곰을 모티브로 삼았으며, 의지와 용기를 상징한다.

‘반다비’의 ‘반다’는 반달가슴곰의 반달을 의미하고, ‘-비’는 대회를 기념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 평창에서 첫 여름휴가

‘세계 최초 대통령 홍보대사’ 되던 날!

문재인 대통령 평창 올림픽 홍보대사 임명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문재인 대통령과 김연아 셀카 | 김타쿠닷컴

7월 24일 문재인 대통령과 김연아는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에서 열린 ’2018 평창올림픽을 준비하는 사람들’ 행사에 참석했다.평창올림픽 홍보대사로 임명받은(명함도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