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레스토랑 피너츠 다이너, 마린앤워크 요코하마에 오픈

스누피를 테마로 한 씨사이드 카페 & 다이너 피너츠 다이너(PEANUTS DINER)가 2017년 12월 20일 마린앤워크 요코하마 내에 오픈한다.

일본에서 카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음식점을 운영하는 회사 포트맥(POTOMAK)은 미국 Peanuts Worldwide LLC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여 오션뷰가 매력적인 미국 서해안의 씨사이드 다이너를 본뜬 피너츠 다이너(PEANUTS DINER)를 12월 20일 마린앤워크 요코하마(MARINE & WALK YOKOHAMA)에 오픈한다.

피너츠 다이너의 컨셉

일본 도쿄에 가까운 해변 도시 요코하마. 스누피가 등장하는 애니 피너츠(PEANUTS)와 인연이 깊은 미국 서해안에 사는 사람들의 자유롭고 개방적인 기질은 예로부터 바다와 함께 발전해 온 항구도시 요코하마의 라이프 스타일과도 닮았다.
미국 서해안의 비치 레스토랑을 본떤 피너츠 다이너(PEANUTS DINER)는 오션 뷰가 매력적인 넓은 공간과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피너츠 다이너의 메뉴

뷔페스타일의 피너츠 갱 슬라이더 바 (PEANUTS GANG SLIDER BAR)

푸드, 디저트 뷔페 + 음료 뷔페 90분
도쿄 나카메구로(中目黒) 피너츠 카페 (PEANUTS Cafe)의 인기 메뉴 “더 구스 에그스 슬라이더”를 뷔페 스타일로 내놓는다. 피너츠 갱 올스타즈(Peanuts Gang All Stars) 슬라이더 바에서 맘껏 먹을 수 있다. 메인 요리에 슬라이더 바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슬라이더 바는 6종류의 슬라이더, 피자, 조리식품 델리카트슨(Delikatessen) 바, 드링크 바, 올라프의 초콜릿 분수가 포함되어 있다.

메인 메뉴 (피너츠 갱 슬라이더 바와 세트 판매)

스누피(조쿨:Joe Cool)의 해산물 나폴리탄과 벨 샐러드 바울

그외 찰리브라운의 달콤한 사랑을 담은 선데이와 소다 파운틴 디저트도 선보인다.

나카메구로 피너츠 카페의 인기 상품인 식기, 머그컵, 티셔츠 외에도 요코하마의 바다를 살린 피너츠 다이너한정 상품도 판매한다.

피너츠 다이너 정보

상호 : PEANUTS DINER (피너츠 다이너)
오픈 : 2017.12.20 (수)
주소 : 〒231-0001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나카구 신항 1-3-1
神奈川県横浜市中区新港1-3-1 MARINE & WALK YOKOHAMA 2F
MARINE & WALK YOKOHAMA 2F [구글지도]
영업시간 : 11:00~23:00 (마지막주문 22:00)
휴무일 : 시설 상황에 따라
좌석수 : 114 석
공식사이트 : www.peanutsdiner.jp
페이스북 : www.facebook.com/peanutsdiner/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peanutsdiner/

전철 및 지하철 정보

■ 미나토미라이 선
바샤미치역(馬車道駅) 또는 니혼오도리역(日本大通り駅)에서 도보 약 9분
미나토미라이역(みなとみらい駅)에서 도보 약 12분
■ JR · 시영(市営) 지하철
사쿠라기쵸역(桜木町駅)에서 기샤미치(汽車道) 경유 도보 약 15분

피너츠는?

찰스 M. 슐츠 원작 만화 ‘피너츠’는 1950년 10월 2일 미국의 7개 신문에 연재된 20세기를 대표하는 신문 연재 만화이다. 주인공 찰리 브라운의 애견 스누피 등 개성적인  캐릭터가 등장,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으며 현재 75개국 21개 언어로 게재되고 있다. 일본에서는 소니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츠(Sony Creative Products)가 Peanuts Worldwide LLC의 에이전트로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라이센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