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객을 위한 희소식! 현지 음성통화 가능한 SIM카드(유심칩)

일본여행객을 위한 음성통화 정액선불 SIM카드(유심칩)

국내전화 로밍 없이 일본 현지에서 구입한 심카드 하나로 데이터와 음성통화까지 가능

국제통신 사업자인 브라스텔 주식회사(본사:東京都墨田区/사장:川合 健司・田辺 淳治 이하, 브라스텔)는 일본 방문 여행자들을 위해 음성통화 및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SIM카드「Brastel Prepaid SIM」를 판매한다.

Brastel Prepaid SIM은 일본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저가 SIM(MVNO)과 달리 캐리어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인터넷 속도가 안정적이고 통화 품질도 우수하다.
따라서 여행객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최적의 상품이다.

지금까지 일본에서 유통되고 있는 SIM카드는 데이터통신 전용으로 IP전화가 아닌 음성회선으로 통화 가능한 SIM카드는 방일 외국인에게는 한정적으로 판매되어 왔다.

여기서 브라스텔은 안정된 데이터통신과 음성회선의 제공은 물론 한국 국제통화를 6초 2.2엔 (과세대상외)에 제공한다. 국내 통화는 10분 이내 통화를 300회까지 무료로 제공하므로 국내외 통화요금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rastel Prepaid SIM

■상품개요
・플랜:1GB 15일, 3GB 30일(4G/LTE)
・SIM타입:nano/micro
・음성통화: 일본국내 10분 이내 무제한 통화, 국제통화는 옵션으로 브라스텔카드 이용하여 통화
・단말기:SIM프리 (잠금해제) 휴대폰만 사용 가능

사용자는 신청서를 작성하고 승인된 공공기관에서 발급한 사진이 있는 유효한 신분증을 판매 담당자에게 제시해야 한다.

홈페이지

[추천상품] Japan Travel SIM

■일본여행객을 위한 데이터 전용 심카드
데이터 심카드(유심칩)와 브라스텔 카드가 들어 있다.
선불식 브라스텔 카드는 일본 인터넷전화 050번호를 무료로 제공하며, 050 Free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면 음성통화가 가능하므로 편리하다.
Japan Travel SIM 카드의 유효 기간내에 브라스텔 카드로 데이터 추가 구매가 가능하고 심카드의 사용 유효기간이 연장된다.

홈페이지 상세정보

브라스텔 카드 개요
「브라스텔 카드」는 국제통신 선불카드로 브라스텔 주식회사가 전 세계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독자의 선불형 카드 입니다. 국제・ 국내 전화 및 국내외 선불용 SIM 충전, 국제 SMS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