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탄도미사일 발사에 트럼프 트윗! 韓日 인내가 한계에 달했다.

트럼프 대통령, 강경한 대북 조치 요구

7월 4일 오전 9시 40분쯤 북한이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

이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은 강력 규탄하는 한편 ICBM(대륙간탄도미사일)일 가능성을 열어두고 대응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에 “한국과 일본이 더 이상 참을 것이라고 생각되지 않는다”고 한국과 일본에 대응을 촉구하는 듯한 트윗을 남겼다.

나아가 “중국은 보다 강한 행동을 취하여 이런 무의미한 북한의 행동을 이걸로 끝내야 한다”며 중국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North Korea has just launched another missile. Does this guy have anything better to do with his life? Hard to believe that South Korea and Japan will put up with this much longer. Perhaps China will put a heavy move on North Korea and end this nonsense once and for all!

그리고 7일 부터 독일에서 열리는 G20에서 한미일 정상회담이 예정되어 있는데 여기서도 북한에 대한 엄중한 대책을 강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트럼프 대통령은 2일에 시진핑 주석에게 전화하여 북한의 비핵화에 대해서도 일치된 의견을 확인했다.

트럼프, 한국과 일본의 인내는 한계 상황

북한의 미사일 발사는 미국과 중국의 관계 악화를 노린 것일 수도 있다.

현재 미국 정부의 공식발표는 없지만 트럼프는 미 본토에 도달하는 ICBM 실험을 매우 걱정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북한에 구속되었다 풀려난 대학생 오토 웜비어의 사망 후 북한에 대한 여론도 상당히 나빠졌다.

이번 발사로 긴장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가 트윗한 CNN 패대기 치는 레슬링 합성 동영상

페이크 뉴스! 언론과 전쟁을 벌이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 레슬링 기술로 CNN 두들겨 패는 합성 동영상을 트위트에 업로드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 CNN 방송국 로고를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