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나인 69 시청률 SBS 흑정원장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그것이 알고 싶다’의 배정훈PD는 국정원장을 대신한 흑정원장으로 출연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가 재미와 화제성을 잡으며 지상파 진출이 성공으로 나타났다.

지난 4일 첫회 시청률 6.9%에 이어 5일 일요일 방송된 SBS 신규 파일럿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2회는 시청률 9%를 달성했다.

그동안 정치 시사 토크쇼의 대표주자로 여겨지던 JTBC ‘썰전’의 시청률을 압도하는 수치다.

TNMS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시청률 조사)에 따르면 11월 4일 토요일에 이어, 11월 5일 일요일밤 (23시 8분 ~ 0시 15분) 방송한 SBS ‘김어준의 블랙 하우스’ 전국 시청률이 6.2%로 토요일 첫 방송 시청률 5.4% 보다 상승 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주 동시간대 방송한 SBS 스페셜 ‘어느 외상외과 전문의의 고백, 우리는 사회 안정망’ 시청률 4.3% 보다 1.8% 포인트 높았다. 이날 ‘김어준의 블랙 하우스’ 수도권 시청률은 8.3%까지 치솟았다.

결과 ‘김어준의 블랙 하우스’는 이날 일요일 밤 동시간대 방송한 모든 프로그램중 시청률이 가장 높아 정규 방송이 아닌 파일럿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 했다.

특히 1회 첫방송 수도권 시청률이 교묘하게도 6.9%가 나왔다.

‘박근혜 5촌 살인사건’에 대한 탐사 취재 방송중 최근에 입수한 북한산 목격자의 제보를 공개했는데, 제보자가 폭행을 목격한 날짜가 9월 6일임을 또렷이 기억하는 이유가 69데이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동네 주민에게 물어보자 그 장소에서 젊은 커플들이 카XX를 즐긴다고 소문이 다났다고 한다.

9월6일..거꾸로 6.9 시청률도 6.9…..

식스센스를 능가하는 역대급 식스나인이 나올듯…ㄷㄷㄷㄷ

포털에는 69포지션 발언에 대해 다양한 댓글이 올라오고 있다.

엄마 아빠랑 보는데 민망함 ㅋㅋㅋㅋ 
어머니보다 졸으셔서 다행 ㅋㅋㅋㅋ
빵터졌네요 ㅋㅋ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혜가 음란사이트를 없애는 이유
과학의 숫자 69
69 못해본지가 40년인데. 이렇게라도 69를 보니 참 기분이 좋습니다

첫회, 시청률도 식스나인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프로그램 소개

지난 1년, 대한민국은 역사상 유례없는 엄청난 변화를 겪었다.

최순실 국정농단을 시작으로 촛불시민혁명과 대통령 탄핵과 구속 등의 과정을 거치면서 우리는 정치가 내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체감했다.

골치 아프다고 외면해 온 정치 시사, 그러나 알면 유익하고 제대로 알면 두 번 다시 당하지 않는다.

그동안 언더그라운드에서 정치시사 문제에 관한한 절대강자였던 김어준씨가 지상으로 나와 SBS TV에서 정통 정치시사토크쇼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를 시작한다.

김어준만의 새로운 시각, 놀라운 직관, 집요한 질문으로 지금 우리 정치와 사회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신랄하게 분석하고 파헤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