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뉴스와이드 대선주자 이재명·김혜경 부부 인터뷰

한국갤럽의 1월 둘째주 대선주자 지지율 여론 조사 결과를 보면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31%, 반기문 전 UN(유엔) 사무총장 20%, 이재명 성남시장 12%로 ‘빅3’를 형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선후보 지지율 3위 이재명, 부인 김혜경 동반 출연

이재명 시장은 정운갑 앵커가 진행하는 MBN ‘뉴스와이드’에 출연, 대선 출마 배경과 국정 비전 등을 전한다. 방송에서는 향후 일자리 창출 복안과 대북 정책 등 각종 정책 현안에 대한 입장부터 당내 대선 후보 경선 구상, 또한 현재 각 대선 후보들에 대해서도 평가하고 가장 강력한 경쟁 상대는 누구이며 승리 전략은 무엇인 지에 대해서도 소상히 밝힌다.
특히, 부인 김혜경 씨가 동반 출연해 남편과의 26년 결혼 생활을 토대로 ‘형수 욕설 파문’에 대한 입장은 물론 아내가 본 대선 후보 이재명은 어떤 사람인 지 등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밝힌다. 이 시장은 지난 23일 오리엔트 시계 성남공장에서 공식적으로 대선 출마를 선언, 현재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와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에 이어 대선후보 지지율 3위를 달리고 있다.

대선주자 이재명 성남시장 대선출마 선언 후 대전 강연 | 김타쿠닷컴

이재명 성남시장 대선출마 선언대세론은 없습니다! 저는 이길 것입니다!19대 대선주자 이재명 시장이 출마선언 장소로 택한 경기도 성남의 오리엔트 시계공장은 이 시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