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공부] 도쿄도 애완동물 무료분양 사이트 오픈

[아카짱니혼고 02] 쉬운 일본뉴스로 배우는 일본어. 일본어 듣기, 한자읽기
도쿄도는 주인없는 애완동물의 새주인을 찾아주기 위해 무료분양정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애완동물 살처분 300x121 [일본어공부] 도쿄도 애완동물 무료분양 사이트 오픈

도쿄도가 개와 고양이를 키울 사람을 찾는 웹사이트을 만들다.

東京都とうきょうといぬねこひとさがすウェブサイトをつく

東京都とうきょうとでは、だれているかわからないいぬねこなどがいて、ひとつからない場合ばあいなどはころことがあります。去年きょねんがつから今年ことしがつころいぬはいませんでしたが、ねこは94ひきいました。

도쿄도에서는 누가 키우고 있는지 모르는 개와 고양이 등이 있고, 키우는 사람을 못찾을 경우는 죽이는 일이 있습니다. 작년 4월부터 올해 3월에 죽인 개는 없었지만 고양이는 94마리 있었습니다.

東京都とうきょうとは、いぬねこころないようにするため、「ワンニャンとうきょう」というウェブサイトつくって、ひとさがすことにしました。このウェブサイトではいぬねこ写真しゃしんとし性格せいかくなどを紹介しょうかいしています。ひとつかったら、そのひといぬねこをあげます。

도쿄도는 개와 고양이를 죽이지 않게 하기 위해 ‘완냥도쿄’라는 웹사이트를 만들어서 키울 사람을 찾기로 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개와 고양이의 사진, 나이, 성격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키울 사람이 발견되면 그 사람에게 개와 고양이를 줍니다.
완냥은 개 울음소리 왕왕(ワンワン)과 고양이 울음소리 야옹야옹(ニャンニャン)의 앞 머리글자다.

東京都とうきょうとは、2020ねんがつまでにいぬねこを1ぴきころないようにしたいとっています。

도쿄도는 2020년 3월까지 개와 고양이를 1마리도 죽이지 않도록 하고 싶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너는 펫 [일본어공부] 도쿄도 애완동물 무료분양 사이트 오픈

일본어로 애완동물은 ペット(pet)라고 한다.
마츠모토준, 코유키 주연의 너는 펫(きみはペット)라는 일본드라마가 유명하다. 국내에서도 2011년 리메이크되었다.

아카짱 일본어(赤ちゃん日本語)는 일본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딱딱하고 어려운 문장을 배제하고 쉬운 표현을 사용하여 뉴스를 전한다. 한자단어에는 히라가나 발음이 붙어있다.

도쿄도, 애완동물 무료분양 정보공유사이트 구축

글쓴이

logo 150x150 [일본어공부] 도쿄도 애완동물 무료분양 사이트 오픈
김타쿠닷컴반응형 업체홈페이지제작 및 리뉴얼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효과! 워드프레스 반응형 웹디자인 회사홈페이지제작. 영어, 일본어 다국어 웹사이트제작 및 해외 웹마케팅 서포트. 심플하고 유연한 레이아웃으로 대외적인 기업 이미지 개선.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리뉴얼로 검색결과 상위 노출 및 방문자 증가